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뱀선생] 편의점을 털어라 1회 레시피 - 곰탕누들, 단짠아이스크림, 딸기밀푀유

by 뱀선생 2017. 3. 14.
반응형

[뱀선생] 편의점을 털어라 1회 레시피 - 곰탕누들, 단짠단짠아이스크림, 딸기밀푀유


tvN 월요일 예능 편의점을 털어라 1회 20170313 심쿵! 화이트데이 로맨틱 편털식.


저번 파일럿 방송 이후 정규방송으로 편성 성공한 편의점을 털어라.

멤버는 그대로 MC 이수근, 윤두준 + 토타세끼 토니, 강타 + 딘나좋아 박나래, 딘딘 ㅋㅋㅋㅋ

거기에 추가로 재린음식 유재환, EXID 혜린이 들어옴.



편털식레시피 - 유재환 크리스피치킨버거


눅눅한 치킨버거를 바삭바삭하게 만들어줄 초간단 사기팁 ㅋㅋㅋㅋㅋ

1. 전자레인지에 치킨 햄버거를 돌린다.

2. 햄버거 사이사이에 시리얼을 뿌려주면 완성~



편털식레시피 - 편왕 김도균의 곰탕누들


사리곰탕 라면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한 맛이 추가돼서 한국인 입맛 취향저격이라는 편왕의 곰탈누들 ㅋㅋㅋㅋ


만드는 방법 :

1. 컵누들 우동맛에서 라면스프를 꺼낸다.

2. 사리곰탕 컵라면을 만드는데 스프를 사리곰탕스프 반 + 컵누들스프 반을 넣는다 ㅋㅋㅋㅋ

3. 마늘 소시지를 잘라 넣는다.

(손으로 잘라 넣는게 식감 좋다고 함)

4. 뜨거운 물을 표시된 선보다 조금 더 넣어준다.

5. 반숙 달걀 2개를 잘라서 넣어주면 곰탕누들 완성~



편털식레시피 - 강타의 <단짠단짠 아이스크림>


실제로 디저트 가게에서 15,000원에 팔고있다는 단맛&짠맛 아이스크림을 응용한 레시피라고 함.

만원 투자해서 4인분 만들 수 있다나? ㅋㅋㅋㅋ

재료 :

투게더 아이스크림 7,000원

꽃소금 770원

캐러멜 맛 팝콘 1,500원 

총 9,270원


레시피:

1. 아이스크림을 둥글게 떠내지 않고 얇고 넓게 편다는 느낌으로 떠준다. 

2. 켜켜이 올리는데 이때 한층 깔고 소금 반 꼬집 뿌리고 팝콘 3~4개올리기를 반복한다.

3. 한 뼘 정도가 되게 수북이 이를 반복하고 고깔 모양처럼 점점 좁아지게 올린 뒤 맨 마지막엔 남은 팝콘을 아이스크림 옆면으로 모두 붙인다. 

4. 접시에 두 꼬집 정도의 소금을 뿌려주면 단짠 팝콘소금아이스크림 완성.

5. 마지막으로 데코용 초코가루를 뿌리면 완성!



편털식레시피 - 박나래의 <딸기 품은 밀푀유>


프랑스 디저트인 밀푀유를 응용한 메뉴.

딸기맛 후렌치파이 과자에 진짜 생딸기를 추가해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고급 디저트 느낌난다고 ㅋㅋㅋ

재료: 

해태 딸기 후렌치파이 3,800원

생딸기 5알 1,600원

CJ 스윗푸딩 생크림 2,000원 

친환경 1등급란 달걀 1,800원

슈가파우더 (데커레이션 용) 

총 9,200원


레시피:

1. 그릇에 푸딩이랑 노른자만 넣고 전자레인지 1분 30초 돌린 후 잘 섞어준다.

2. 딸기 씻어서 꼭지를 뗀다.

3. 커스터드 크림 전자레인지에 꺼내서 섞어준다. 그리고 또 1분 30초 전자레인지에 돌려준다.

4, 후렌치파이 가운데를 갈라 접시 위에 놓는다.

5. 전자레인지에서 커스터드 크림 꺼내서 저어주고, 후렌치 파이 사이에 커스터드 크림을 발라준다.

6. 후렌치 파이 딸기쨈 위에 생딸기를 올려준다.

7. 슈가 파우더를 채에 쳐 데커레이션 해주면 완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