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 감독판 - 본방에 편집된 퀴즈방 가로세로 낱말퍼즐

by 뱀선생 2017. 3. 13.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 감독판 - 본방에 편집된 방탈출게임 퀴즈방 가로세로 낱말퍼즐


tvN 일요일 예능 신서유기3 10회(감독판) 20170312


ㅋㅋㅋㅋ 지난주 결국 드래곤볼을 못 모으고 끝난 신서유기3

이번주 10화에는 감독판으로 본방에서 편집된 장면들을 모아서 방송했음.

방탈출게임의 마지막 방이였던 가로세로 낱말퍼즐 퀴즈방을 여기서 보여주네요~

결과는 역시나 실패 ㅋㅋㅋㅋ


참고로 2017년 6월에 다시 신서유기 이 여섯멤버로 또 한다고 함 ㅋㅋㅋㅋ

군대가기전 규현과 송민호 또 다시 나오는건가 ㅋㅋㅋㅋㅋ




은지원, 허당美 폭발! 옷 거꾸로 입었어요!


허당 은지원 선생, 옷 거꾸로입고 전혀 몰랐어요!

드라마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이동욱이 입고 나온 옷인데 알고보니 거꾸로 입은 은지원 ㅋㅋㅋㅋㅋ
처음에 이게 맞다고 우기다가 옷 안의 상표(Tag)를 보니까 뒤집어 입었음 ㅋㅋㅋㅋㅋ


최강 애드립 DJ 이수근


범접할 수 없는 애드립의 신! DJ 이수근!

송민호가 부릅니다~  6*9 = ? 난 아직 모르잖아요~~ ㅋㅋㅋㅋ
어머니를 생각하며 은지원이 부릅니다~ 아디었어!! (원곡 은지원 아디오스 ADIOS) ㅋㅋㅋㅋㅋ

이수근 순발력 클라스 개쩜



신서유기VS문제적남자


본방송에서는 편집돼 신서유기 감독판에 공개한 방탈출게임 퀴즈방 탈출 편 ㅋㅋㅋㅋ

역시나 7분안에 40문제 푸는건 택도 없었음 ㅋㅋㅋㅋㅋ

결국 같은 tvN 방송인 문제적남자에 가져갔는데 역시 차원이 다르게 문제를 풀어버림

대한미국인 타일러 ㅋㅋㅋㅋ

놀부가 가져간 장 답은 화초장 
BEST드래곤볼 주기 싫으면 싫다고 말씀하시지 나피디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자기도 못 푼 십자말풀이 화초장 


발라더 규현이 랩하고, 래퍼 송민호가 노래하고!


송민호 겁을 부르는 발라더 규현이 랩하고, 래퍼 송민호가 노래하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