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김희선 편 - 김태희, 전지현 외모는 내 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3. 11.
반응형

[뱀선생] 유머 아는형님 김희선 편 - 실물연예인 1위는 나, 김태희, 전지현은 내 뒤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66회 20170311 김희선 편

이번주 아는형님 게스트는 배우 김희선.

3개월간 섭외에 공들였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단독게스트이네요 ㅋㅋㅋㅋ





[선공개] '여신' 김희선이 빤-히 쳐다본다면? 나대지 마.. 내 심장아...♥


상대방을 벽에 가두고 설레게 하는 일명 '벽치기' 

'여신' 김희선이 빤-히 쳐다보며 '벽치기'를 한다면...? 

즉흥 게임! 고백으로 형님들 심장 어택하기!! 

여신이 저렇게 쳐다보다니... 나대지 마 내 심장아...♥ 


형님들을 심쿵하게 한 김희선의 '벽치기'가 궁금하다면? 

<아는 형님> 3월 11일 토요일 밤 8시 50분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



[외모 순위] 김희선 가라사대 "김희철=서장훈, 한 끗차이!"

형님들 외모 순위에 김희선 "얼굴이 다 비슷하게 생겼어.." 

외모 순위 4등 받고 좋아하는 민경훈, 야 이 못생긴 것들아!! 

순위에 들지 못한 희철&장훈, 굴욕감에 털썩... ㅠ_ㅠ 

김희선 "너~무 못생긴 것과 잘생긴 건 똑같아!"



(연예인의 연예인) 김희선, 대한민국 미녀 1등… 나일걸?


얼굴형+ 눈, 코, 입 조화가 가장 완벽한 컴푸터(?) 미인 김희선 

전지현&김태희는 내 뒤를 잇는 대한민국 미녀 계보♡ 

(존경) 연예인이 봐도 빛났던 배우 김희선! 아는 형님 대박 났어bb



[토마토] 김희선, 해장은 아침 술로 시작! 소주는 토할 때 힘들어..


(새삼 존경) 희선의 생일 다음날, 아침 해장술로 2부 술파티-! 

김희선의 주사 제보자 이상민 "저분은 불의를 보면 못 참아" 

술집의 모든 교통정리(?) 담당이라고(ㅋㅋ) 

희선의 최대의 적 소주 "토할 때 힘들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