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미친유머 -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뮤직비디오

by 뱀선생 2017. 3. 10.
반응형

[뱀선생] 미친유머 -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뮤직비디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가 아니아니아니 이후로 또 한번 해낸듯

노래들으면서 이렇게 웃어보긴 처음이네요. 레알 빵빵 터짐.


노래 제목부터 엄청난 포스를 보여주는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자기들도 라이브 불가니까 한번 따라해 도전보라는 미친 노래.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홍합홍합홍합

홍합은 키보드로 치기도 어렵네요 ㅋㅋㅋㅋ


뮤직비디오도 진짜 이렇게 진지한 궁서체 가사만 나옴 ㅋㅋㅋㅋㅋ

아무말대잔치 아나운서 공채 필수 시험 음악 ㅋㅋㅋㅋㅋㅋ

정형돈의 미친 랩 실력과 데프콘의 완벽히 받쳐주는 훅 ㅋ

진짜 개터지는 노래.


뭔가 박근혜 탄핵과 묘하게 어울리는 혁명적인 노래 ㅋ



[MV] Hyungdon & Daejune(형돈이와 대준이) _ Rap Impossible(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MV] Hyungdon & Daejune(형돈이와 대준이) _ Rap Impossible(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형돈이와 대준이 - 한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 앨범 아트 커버

홍합과 왕밤빵 ㅋㅋㅋㅋㅋ



네이버 앨범 소개


형돈이와 대준이의 신곡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이 노래를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도 안 틀리고 단 한 번에 완곡할 수 있을까요?

반주에 맞춰 즐겁게 연습해보십시오.

이벤트 준비 중입니다.



01.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작사: 정형돈 / 작곡: 유대준, Fraktal / 편곡: 유대준, Fraktal


02.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Inst.)

작곡: 유대준, Fraktal / 편곡: 유대준, Fraktal


Drums, Bass, Keys, Synths by Fraktal, 유대준

Backup Vocals by 유대준, 정형돈


Produced by 형돈이와 대준이, Fraktal

Executive Producer : D.I Music

Recorded at 02Eva Studios by 김제형

Mixed and mastered at Pentagon Studios by 김제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