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너목보4 - 더크로스 김경현 Don't Cry 소름 돋는 라이브

by 뱀선생 2017. 3. 10.
반응형

[뱀선생] 너목보4 - 더크로스 김경현 Don't Cry 소름 돋는 라이브


우왘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노래방 애창곡 가수인 더 크로스의 돈크라이를 부른 김경현이 나왔음.

쉬즈곤에 이어 남자 고음 끝판왕인 곡. (요즘 세대들은 무슨노래일려나?? ㅋ)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도 돈크라이를 불렀던 기억

김경현님은 더크로스 1기보컬인 김혁건 이후 2기 멤버라고 하네요?


뭐 어쨌거나 진짜 간절한 무대가 느껴지는 전율의 라이브 ㅎㄷㄷ;;;


세월 지나도 난 변하지않아~~~

이밤 지나면 이젠 안녕~~~~ 영원히~!!!!!

널 사랑해 언제나 영원히~ 


곧 복면가왕 나와야겠네 ㅋㅋㅋㅋㅋㅋ




22초 고막 폭발 샤우팅! 노래방 애창곡 주인공 더크로스 ‘Don't Cry’


스컬&하하는 물론 MC, 음치수사대, 관객들, 제작진까지 자동기립 + 모두소름! 

남자 노래방 애창곡의 주인공! 더 크로스 김경현님! 

22초 샤우팅으로 너목보 스튜디오 박살! 


Don't Cry - 더 크로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