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한끼줍쇼 광희에게 일침을 날리는 이경규 ㅋㅋㅋ

by 뱀선생 2017. 3. 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한끼줍쇼 광희에게 일침을 날리는 이경규 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21회 20170308 상도동 편.


ㅋㅋㅋㅋㅋ 아는형님에서 강호동과 추성훈 팔씨름 무승부 대결 이후

다시 벌어지는 팔씨름 2차전~!!!

밀림의 사자 추성훈 VS 야생 호랑이 강호동 자막 ㅋㅋㅋㅋ

옆에서 계속 광희가 이제는 무도 유라인 탔다고 

호랑이와 돼지 대결이라며 계속 깐죽거리는데

결국 이경규가 일침 날림 ㅋㅋㅋㅋ


니가 지금 라인따질때야? ㅋㅋㅋㅋㅋ


종이인형 광희와 이경규 티격태격 터짐.




다시 만난 추성훈vs강호동의 팔씨름 대결! 과연 승자는? (feat. 종이인형)


아는 형님에서 무승부로 끝났던 성훈과 호동의 팔씨름 대결 

옆에서 얄밉게 깐족대는 이제는 유 라인(!) 광희, 결국 경규에게 머리채행… 

사자 성훈 vs 호랑이 호동의 막상막하 대결에 날아간 종이인형 광희 (ㅋㅋㅋ) 

결국 둘의 대결은 명승부 끝에 무승부! 둘 다 대단…ㅇ0ㅇ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