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역대급 경기와 쓰레기 해설 바르셀로나 대 PSG 2차전

by 뱀선생 2017. 3. 9.
반응형

[뱀선생] 역대급 경기와 쓰레기 해설 챔스 16강 2차전 바르셀로나 대 PSG


2017년 3월 9일 새벽 4:45분에 있었던

2016-17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바르셀로나 대 파리생제르망 경기.


1차전에서 놀랍게도 PSG가 4:0으로 바르셀로나를 발라버렸는데

2차전 결과는 더 놀랍게도 6:1로 바르셀로나가 극장골로 결과를 뒤집어버렸음 ㅋㅋㅋㅋ


위 스샷만 봐도 알겠지만 전반 시작 3분만에 골넣고 후반 시작 5분만에 골을 넣는 등

그래도 희망이 보여서 그런지 바르셀로나가 정말 미친듯이 공격을 했음.

가둬놓고 후두려팼다는 말이 적합할듯.


PSG 입장에서 글을 써보자면 감독이 초반 작전을 잘못 짠듯함.

1차전 대승을 거뒀던건 노쇠한 미드필더 라인을 미친듯한 활동량을 바탕으로 한 압박으로 씹어먹은 PSG 미드필더들이었다고 생각했는데

2차전은 반대로 후방으로 잠구면 되겠지라고 플레이했다가 진짜로 혼쭐이남.

후반에 3골이 먹히고 결국 다시 라인을 올려 맞불작전을 펼쳐 간신히 카바니의 1골.

그러나 불 붙은 바셀은 결국 3골을 더 넣고 끝 ㅋㅋㅋ

처음부터 맞짱떴으면 어땠을까???



아 이 역대급 명경기에는 옥에티가 몇가지 있었는데

하나는 바르셀로나 수아레즈, 네이마르의 눈을 찌뿌리게 만드는 헐리웃 다이빙 액션들 -_-;;;;

이게 천억을 넘는 이적료 몸값을 자랑하는 선수들이 할 짓입니까....

더러웠음.


거기에 하나 더 스포티비 캐스터, 해설은 레알 최악이었다.

김태룡 해설 평소에는 스포티비 축구해설자 중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해설임.

근데 글쎄요.... 오늘해설은 또 다시 이성의 끈을 놓아서인지 편파 최악이었음.

거기에 캐스터는 한술 더 떠서 난리.

바르셀로나 팬인지 바르셀로나가 골 넣으니까 신나서 편파해설 하다가 

경기 후반 80분대 승리가 멀어저가니까 뭐라더라 인정해야겠네요?? 이딴 소리하며 개무룩 시무룩하다

다시 극장골 터지니까 미친듯이 소리지르고 난리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카메라 잡는 첫 장면부터 광대승천 ㅋㅋㅋㅋㅋㅋㅋ

뭐 중간이라는게 아예 없는 최악의 해설이었음.


거기에 다이빙을 영리한 플레이였다고 해설한 김태룡....

다이빙이 영리한 플레이 입니까????

순시리도 똑똑해서 돈을 모았겠네요.


역대급 경기를 스포티비 해설이 아예 망처버렸다고 생각함.

진짜 최악이었다.



챔스 16강 2차전 바르셀로나 대 PSG 선발 라인업 및 선수 평점, MOM


경기 최우수 선수(MOTM)으로는 네이마르가 평점 10점 ㅋㅋㅋㅋㅋ

그리고 수아레즈 평점은 8.6점, 메시 8.2점.

카바니는 7.5점.

최악의 모습을 보여준 PSG 수비진들의 평점은 5.2도 있네요 ㅎㄷㄷ;;;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바르셀로나 PSG - 골장면 및 전후반 하이라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