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 조세호 차오슈하오와 남창희 난창시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3. 9.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 조세호 차오슈하오와 남창희 난창시 ㅋ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17회 20170308 이렇게 웃긴데 어떻게 안 봐요? 봐라봐라봐라밤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남희석, 지상렬, 조세호, 남창희



라이징 스타 남창희의 얼굴 묘사!


견자단, 이창동 얼굴 묘사 ㅋㅋㅋㅋㅋ

뜰것 같은데 뜰것 같은데 하는데 못뜨는게 두개가 있는데 그게 남창희랑 한화이글스라고 ㅋㅋㅋㅋㅋ

유재석, 김구라가 밀어줘도 드럽게 안뜨는데 이런 재기발랄함이 있어서 포기를 못한다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남희석의 조언대로 벤츠 외제차로 바꿨는데

하나 있던 섹션까지 하차해서 자살충동 개드립 ㅋㅋㅋㅋ

차 할부금만 매달 134만원 나간다고 ㅋㅋㅋㅋㅋ



지상렬, 염경환과의 불화설?!

김구라가 라스에서 종종 언급했던 지상렬 염경환 불화설 ㅋㅋㅋㅋ

30년을 알고 지낸 김구라, 지상렬, 염경환. 서로 이제 스타일이 달라 어색한 부분이 있는듯.
남희석 제보에 의하면 오히려 주먹질하고 싸운건 김구라 염경환이라고 ㅋㅋㅋㅋ



조세호, 김구라의 토크 MSG에 '화들짝'


ㅋㅋㅋㅋㅋ 유재석이야 김구라야 선택해!!!

김구라 말로는 유재석의 뒷담화를 깠다는 조세호.

아냐아냐아냐아냐! 완전 당황잼 ㅋㅋㅋㅋㅋ

결국 지금 해피투게더3를 하고 있어서 유느님 선택



지상렬, 건망증 때문에 목에 팬티를 두르다?!

한때는 애주가 주량의 전설이였지만 이제는 약해졌다고 폭로 ㅋㅋㅋㅋ

이제는 한병 떄리면 간다나? 자존심 버리고 건강 챙기라고 하는 김구라.

하지만 지상렬 본인은 아직도 괜찮다며 막 화냄 ㅋㅋㅋㅋ

근데 또 아이러니한게 인생의 모토가 화 내지 말자 ㅋㅋㅋㅋㅋㅋ

나 학번 없어 이새끼야 ㅋㅋㅋㅋㅋ



차오슈하오에 이은 난창시! 남창희의 중국 인기!


조세호 차오슈하오의 뒤를 이을 남창희 난창시 ㅋㅋㅋㅋㅋ

실제로 견자단의 부인 역활을 했던 슝다이린을 향해 견자단 개인기를 했더니

한국에서 탑배우 견자단을 흉내를 내는 개그맨이 왔다고 다 뒤집어졌다고 ㅋㅋㅋㅋㅋ

난창시 하오츠는 뭐야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