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신서유기3 규현 스타1 소리 맞추기 게임 ㅋㅋㅋ

by 뱀선생 2017. 3. 6.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신서유기3 겜규 규현 스타1 소리 맞추기 게임 ㅋㅋㅋ


ㅋㅋㅋㅋㅋ tvN 나영석 예능인 신서유기3 마지막회.


특산물? 특산품을 가져갈 수 있는 특기 자랑 대회를 했는데

연예인 스타 전1위였다는 신혜성을 7:0으로 바른 겜규 규현의 스타크래프트 유닛 소리 듣고 맞추기 게임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국민게임이었던 스타1이라서 이수근, 규현, 안재현, 송민호, 은지원 다 잘 아는데

운동만 한 아재 강호동만 아예 모름. 다 첨들어본 소리라 당황하고 혼란스럽다고 사람 놀리지마라! ㅋㅋㅋㅋㅋ


문제도 상당히 난이도 있게 출제가 됐는데

벌처 지뢰 까는 소리

다크템플러가 질럿을 죽인 소리

하이템플러가 스톰 써서 죽는 소리

디파일러가 저글링 컨슘 쓰는 소리


중간에 다크템플러 소리질러 CG 개터짐 ㅋㅋㅋㅋ


마지막 드래곤볼 7성구 초성 게임도 겜돌이 인증 게임 ㅋㅋㅋㅋ

ㅅㄱ 

다른 일반인들은 사과라고 하는데 규현, 은지원만 수고 ㅋㅋㅋㅋㅋ

나도 게이머인지라 당연히 수고인줄 알았다 ㅋㅋㅋㅋ

소원 선물 신청도 컴퓨터 그래픽카드, 플스4 VR ㅋㅋㅋㅋ



겜잘알 규현VS 겜알못 호동



최초 7성구 등장! 요괴 소원 대성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