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 이경규마져 리액션하게 만드는 김영철 ㅋㅋㅋ

by 뱀선생 2017. 3. 2.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김영철, 이상민 편 - 이경규마져 리액션하게 만드는 야외 예능 최적화 김영철 클라스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20회 20170301 분당 백현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이상민, 김영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패밀리인 김영철, 이상민이 게스트로 나와서 개꿀잼임.


최강 시크 무덤덤 이경규를 움직이게 만드는 김영철 클라스 ㅋㅋㅋㅋㅋ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긴다고 계속 호통치고 발로 차는데도 옆에서 계속 개인기하고 깐죽깐죽 ㅋㅋㅋㅋㅋ

결국 이경규가 동화되서 김영철 오버 개그, 흉내들을 다 리액션해서 받아줌.

그 뒤로 아는형님에서 강호동 개그도 안받아주는데 김영철 개그는 다 받아주는 경규옹.

평소 어려운 선배 상대하는 법으로 무조건 들이대라고 ㅋㅋㅋㅋ


강호동 평가대로 진짜 한정된 스튜디오 말고 야외에서는 빵빵 터지고 먹히는 김영철 개그 ㅋㅋㅋㅋ

결국 근자감 폭발하는 6%는 안됐지만 5.586%로 아는형님 역대 최고 시청률을 찍었음.



'경거망동'의 아이콘 김영철 "한 끼 줍쇼 시청률 6% 만들어 드릴게요!"


소통을 사랑하는 호동의 힘의 원천, 시민 등장 

(실패 예감) 땅만 보는 김영철 씨와 닮은 시민(?) 밥 동무 김영철 등장! 

한껏 자신감 갖고 출연한 김영철의 인심 팍팍 발언 

"내가 한 끼 줍쇼 역대 시청률 찍어 드릴게요!" (feat. 경거망동)



[영철's 스탠드업 코미디] 경규 선배 잡는 영철 후배의 한마디 "왜!!!"


45 나중에 보기공유

어느새 주저앉은 어르신 경규 찾는 영철 "찾았쫘나~가만 안 두겠어~" 

야외에서 보면 재밌는(?) 영철의 개그 대방출! 

<선배와 친해지는 TIP> 호랑이 굴에 들어가서 호랑이랑 마주쳐라! 

이 모 선배님 "야!!!!", 영철 "왜!!!!" 경규 선배 잡는 영철 후배...



호동의 한마디에 언덕 구르는 '호동 왼팔' 상민&영철의 숙명 ㅠ_ㅠ


호동의 긴급 제안 가위바위보 언덕 구르기 내기! 

꾀부리다 당한 예능 돼지 호동의 허망한 결말 (ㅋㅋ) 

혼자 구르기 싫어 자신의 왼팔 상민&영철 소환 

형님이 웃을 수만 있다면! 이것이 바로 왼팔들의 숙명…



[선공개] 이상민&김영철, 깐족엔 따귀 스매싱! (기막힌 타이밍~b)


'딩동~' 초인종 누른 후 이상민&김영철이 날릴 멘트는? 

김영철 "당다라당당당당당♬ 김영철이야~ 배고퐈~" 

깐족엔 따귀 스매싱, 예능 대부의 기막힌 슬랩스틱 타이밍! 

그렇다면 이상민은? "아 그럴 거야! 날 아낄려고!" 룰라 소환 

에라잇 너도 따귀 스매싱! 한끼줍쇼를 찾은 예능 보배들☆ 



'부부싸움' 일으킨 한 끼 부탁? 최선 다한 아버님의 속마음 인터뷰까지…

한 끼 부탁에 아내분께 허락 맡으러 들어간 아버님 

집안에서 큰 소리가 들리는데… 설마 부부싸움? (조마조마) 

10분만 기다려달라는 아버님의 부탁에 희망고문 당하는 호동&상민 

최선을 다한 아버님의 아쉬운 속마음 인터뷰! 

TV를 통해 군대에 있는 아들에게 추억을 남기고팠던 아버님ㅠ_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