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이동건의 공개연애 상대 연예인.jpg

by 뱀선생 2017. 2. 28.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이동건의 공개연애 상대 연예인.jpg


오늘 아침부터 계속 네이버 실검1위를 달리고 있는 이동건 ㅋ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같이 출연했던 조윤희와 열애를 인정했다고 함.

예전 드라마 초반에 차인표와 같이 해피투게더 나와서 조윤희가 이동건 핵노잼이라고 깠던게 생각남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그래서 그런지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에서 막 돌고 있는

이동건의 과거 공개연애 여배우들 ㅎㄷㄷ;;;

정우성 말처럼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 게 최고야 ㅋㅋㅋㅋ


옛날 파리의 연인들이었나??? 

문득 내 안에 너있다 그 시절 이동건이 생각남.

그땐 신드롬이었음 ㅋㅋㅋㅋ



김민정


한지혜


차예련


지연


조윤희





출처 : http://mypi.ruliweb.com/mypi.htm?nid=521476&num=252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