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박보영 편 - 이보영이라고 부르는 강호동에 삐진 박보영

by 뱀선생 2017. 2. 23.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박보영 편 - 이보영이라고 부르는 강호동에 삐진 박보영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19회 20170222 부암동 편.

이번쭈 한끼줍쇼 게스트는 배우 박보영.


힘쎈여자도봉순??? 드라마 홍보로 나왔다고 함 ㅋ

그래서 그런지 오르막길에서 강호동을 낑낑 밀어올림.

참고로 다음주 한끼줍쇼는 아는형님 강호동 라인의 김영철, 이상민.

셋이서 이경규를 공격하는게 예상됨 ㅋㅋㅋㅋㅋ



박보영, 아는 형님 버리고(?) 한끼줍쇼 출연? "형님들 무서워요!"


'한끼줍쇼' 애시청자 박보영, 좋아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지만 

회사 대표님이 강추(?)로 출연! 알고 보니 예전 경규 매니저였던 대표 

(뜬금) 짓궂은 호동 "고민하다가 아는 형님은 버려버리고?" 

한끼줍쇼가 더 좋은 보영 "아는 형님은 무서워요!" (해치지 않아요~♥)



박보영의 연애 여부가 궁금한 호동이, 열정적인 사랑학개론(?)


결혼할 거냐는 호동이의 질문에 잘 모르겠다고 답하는 보블리 

하루아침에 부부로서 산다는 게 어렵게만 느껴지는… 

사랑학개론(?) 펼치던 호동이 본론 투척 "지금 만나는 사람은?" 

"없죠~ (단호박)" 안 넘어가는 보블리 ㅋㅋ



"이보영 파이팅!" 삐친(!) 박보영ㅠ_ㅠ 석고대죄하는 대역죄인 호동

벨 누르려는 박보영에 호동 "이보영 파이팅!" 

이... 보영...? 수습 불가 호동이와 삐친 보블리ㅠ_ㅠ 

석고대죄하는 대역죄인 호동 ㅋㅋ 

되살아난 보블리의 긍정 에너지 "이보영 선배님의 기운을 합쳐서!"



고기 집중 공략하는 보블리! 오물오물~ 먹는 모습도 러블리♥


고기 먹고 싶다고 했는데 진짜 고기 먹는 규동 형제와 박보영! 

끝없는 고행과 추위 속에서도 잃지 않았던 고기의 꿈 

꿈은 이루어진다☆ 한 끼 식사로 만난 따뜻한 부암동 낙원 

보영은 고기 집중 공략! 남다른 발골 스킬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