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택시 오윤아, 아이비 편 - 절친 아이비의 슴가가 부러운 오윤아

by 뱀선생 2017. 2. 23.
반응형

[뱀선생] 택시 오윤아, 아이비 편 - 절친 아이비의 슴가가 부러운 오윤아 ㅋ


tvN 수요일 예능 현장토크쇼 TAXI 466회 20170222 넌 나의 귯걸 편.

이번주 택시 게스트는 오윤아, 아이비


어렸을 때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내며 친했던 오윤아와 아이비의 의외의 인맥 ㅋㅋㅋㅋ

폭풍 수다 하느라 이영자한테 계속 구박받음.


레이싱걸 시절 이야기 하는데 

미스코리아 밖에 모르던 시절 레이싱 경기장 갔다가 너무 이쁘고 몸매 좋은 여자들이 많아서 놀랬고 

내가 여기 오게 되서 기분이 좋았다나? ㅋㅋㅋㅋ

여자가 봐도 쳐다보게 된다고 ㅋㅋㅋㅋ 

그 이후 레이싱퀸으로 선발되고 연예계로 갔다나


레이싱걸 출신이라 섹시심벌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지

배우 오디션가도 벗는 노출신 배드 신이 많아서 맨날 울었다고함.

트라우마 때문에 한동안 파인옷을 안입었다고...

선정적으로만 비춰지는 시선에 영화 안하겠다고 생각했다 함.


근데 거의 오윤아 특집인지 수다에 밀려 아이비 분량 거의 없엉 ㅋㅋㅋㅋㅋㅋ




[후끈주의] 오윤아, ′아이비의 ′Po가슴WER′이 부럽다


아이비의 슴가가 부럽다는 오윤아.

저도 레이싱모델 할 정도로 자신이 있었는데 모유수유 잘못해서 C컵에서 B컵도 안되는것 같다고 ㅜ

돌아오라 영광이여 자막 ㅋㅋㅋㅋㅋㅋㅋ


연습생 때 패션쇼하면서 서로 몸매를 보게 됐는데 깜짝놀라서 던진 멘트

넌 가슴이 아니라 유방이라고 ㅋㅋㅋㅋㅋㅋ

학창시절에는 싫어했지만 지금은 자연산이라는 자부심이 있다는 아이비 -_-ㅋ


오윤아 남동생, ′공유′에게 자랑스럽게 내민 것은?!


유전자 몰빵이라는 남매.

동갑내기 과외하기에 같이 출연한 공유가 우리 누나 오윤아란 말을 안믿어서 통화까지 했다고 ㅋㅋㅋ



하석진을 휘어잡은 ′키스 선수′ 오윤아의 꿀팁!


젊은 시절 이미지 때문에 키스신 같은걸 많이 해봐서

김수현 작가의 작품 속 하석진과 키스신 리드하며 잘 가르쳐줬다고 ㅋ 

키스신 꿀팁으로 눈을 반만 감고 입술을 물고 비틀면 딥키스처럼 보인다



[맴찢주의] 오윤아, 싱글맘으로 산다는 건....

사람들의 선입견과 트라우마 때문에 27살에 일찍 결혼한 오윤아.

싱글맘으로 가장 힘들떄는 아이가 아플때 가장 맘이 아프다.

아이만 봐도 화가 날 때가 있었다.



[최초공개] 여배우, 오윤아의 Sweet Home 대공개 ★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아직도 크리스마스 장식이 왕창 있는 좋은 집 ㅋㅋㅋㅋ

뭔가 영롱하고 따뜻한 소품들을 좋아한는 오윤아 아들.

일하는 엄마의 특징 커다란 쓰레기통 ㅋ

갈비찜에 밥 비벼먹는 이영자 클라스. 워킹맘 집에 가면 알아서 먹어야한다나?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