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챔스 16강 1차전 맨시티 모나코 경기 리뷰 - 선발라인업, 선수평점, 하이라이트 등

by 뱀선생 2017. 2. 22.
반응형

[뱀선생] 챔스 16강 1차전 맨시티 모나코 경기 리뷰 - 선발라인업, 선수평점, 하이라이트 등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미친 경기였음.


2017.02.22 수요일 오전 04:45 에 있었던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맨체스터 시티 FC VS AS 모나코 FC 경기~!!!!!


2010/11시즌 이후 꾸준히 챔스의 문을 두두리며 2015/16시즌 드디어 챔스 4강까지 찍은 홈팀 맨시티와

2016/17 이번 시즌 프랑스 리그인 리그앙을 폭격 씹어먹고 있는 원정팀 AS모나코가 맞붙는 

정말로 기대되는 경기였음.


소문난 잔치에는 먹거리가 없다지만

이번 경기는 먹거리 대박 잔치 ㅋㅋㅋㅋㅋ

심판이 엘로우카드를 남발하며 좀 짜증나긴 했지만 90분 경기에서 5:3 8골이 터져나옴 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맨시티는 빌드업 점유율 축구를 했다면

모나코는 빠르고 간결한 역습 축구를 보여주는 전술간의 충돌.

모나코의 전술을 작년 미처날뛰던 레스터나 이번 시즌 첼시가 생각나는 모습이었음.

그나마 첼시 전 대패로 예방주사를 맞은건지 선수들의 판정 불만이 깡으로 터져나온지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후반 골을 몰아넣으며 역전승 ㅋㅋㅋㅋㅋㅋ



맨시티 v AS모나코 | 선발 라인업, 포메이션, 선수 경기 평점, MOM


후스코어드닷컴 경기 최우수 선수(MOTM)으로는 2골 1어시스트를 기록한 아구에로가 9.6점으로 선정~ ㅋ

그 이외에 경기를 캐리한 높은 평점을 부여받은 선수로 1골 1어시 르로이 사네 8.4점, 1골 1어시 스털링 8.4점, 1어시 실바 7.6점.


AS모나코 선수 중에는 2골 팔카오 7.9점, 2어시 파비뉴 7.6점, 1골 음바베 7.5점.

탈압박과 시야, 패스 쩔던 모나코의 10번 베르나르두 실바는 7.1점.


맨시티 팬으로서 이번 경기 감상평으로


가장 중요한건 야야 투레, 아게로 부활!!!


특히나 야야투레는 최근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완전 새로운 영입급 효과 ㅋ

예전 같은 공격적 능력은 자제시키고 후방에서 피지컬을 이용한 탈압박 볼간수 + 킥력을 활용한 볼배급 역활 굿.

오히려 페르난지뉴가 풀백으로 밀려버릴정도.


아게로는 예전 스코어러의 모습을 다시 보여줬는데

개인적으로 경기의 영향력면에서는 야야 투레와 다르게 아직 물음표임.

첫골은 골키퍼 실책이라 (두번째 골은 그나마 괜찮았지만....) 예전 캐리하던 폼이 회복된건 아직 미지수 -_-;;;;

유리몸 잦은 부상이후 스피드를 잃어버리고 차라리 벌크업을 선택한 아구에로.

슈팅은 남아있으니까 호날두처럼 새로운 임무에 적응하는 좋은 모습을 모여주길....


역시 챔스 스털링은 지난 시즌과 마찮가지로 믿음직 ㅋㅋㅋㅋ

거기에 이제는 자네까지~!!!

스털링, 사네 양쪽 윙어들은 이제 확고한 주전인듯 하다.


실바, 데 브라위너는 역시나 이름값했음.

하지만 개인적으로 데브라이너는 좀 아쉬웠음. 

오늘 경기 패스성골률이 70%로 너무 떨어졌음.



[16강 1차전] 맨체스터 시티 vs AS 모나코 | 골 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