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은밀하게위대하게 오윤아 편 - 친구 재희의 연기수업에 반항하는 학생들

by 뱀선생 2017. 2. 21.
반응형

[뱀선생] 은밀하게위대하게 오윤아 편 - 친구 재희의 연기수업에 반항하는 학생들


mbc 일요일 예능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 12회 20170219


배우 재희의 여자사람 친구라는 오윤아.

재희가 연기학원을 운영하는 컨셉으로 진행된 몰카.

친구가 학생들에게 연기를 가르치는 수업에 참관했는데 

재희에게 막 들이대며 반항하는 학생들 ㅋㅋㅋㅋ


쌤도 연예인치곤 잘생긴편 아니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윤아, 반항하는 학생에게 '심기불편'


연기 수업을 하는 재희에게 반항하는 학생들! 

이를 보던 오윤아, '심기불편' 



오윤아, 개구기 거부하는 학생들에 "개구리(?) 끼고 연습해"


개구기 거부하는 학생들에 오윤아, "개구리도 필요하면 해야지" 

....(개구리 둥절) 



오윤아, 개구기 낀 학생의 사랑고백에 '부담백배'

개인지도를 요청한 남학생! 

개구기 끼고하는 사랑고백에 오윤아, '부담백배' 



오윤아, 학생들의 하극상에 '혼이 쏙'

서로에게 독설 날리는 재희 & 학생들! 

오윤아는 그런 학생들에 '혼이 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