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99회 - 악동뮤지션 남매 듀엣 대결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2. 20.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99회 - 악동뮤지션 남매 듀엣 대결 ㅋㅋㅋㅋ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99회 20170219


ㅋㅋㅋㅋㅋ 설운도님 나와서 탈탈 털리는게 빵빵 터지는 편이였음.

가수 아닌것 같다고 하면 다 가수 후배 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가발 드립으로 화냄 ㅋㅋㅋㅋ

막판 임예진 나오는데 4개월 연습한 노래 실력 빵터지네요

예전 세바퀴를 같이해서 그런지 김구라 ㅋㅋㅋㅋㅋ



'압구정 오렌지족'vs'물찬 강남제비'의 1라운드! - 아름다운 밤


압구정 오렌지족 - 슈퍼주니어 신동

물찬 강남제비 - 길구봉구 봉구



'가왕이 쟨가?'vs'지구 한바퀴 땅부자'의 1라운드! - 하얀겨울


가왕이 쟨가 - 박상민

지구 한바퀴 땅부자 - 농구선수 김승현


'코끼리 아가씨는 코가 손이래'vs'목이 짧아 슬픈 기린'의 1라운드 - 빙글빙글


코끼리 아가씨는 코가 손이래 - 악동뮤지션 이수현

목이 짧아 슬픈 기린 - 악동뮤지션 이찬혁



'목표는 혼인신고 줄리엣'vs'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의 1라운드! - 난 아직 모르잖아요


목표는 혼인신고 줄리엣 - 배우 임예진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 가이앤제이 장희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