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 여전한 클라스를 뽐내는 갓 홍진경

by 뱀선생 2017. 2. 18.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 여전한 클라스를 뽐내는 갓진경 ㅋ


ㅋㅋㅋㅋㅋ 새롭게 시작된 언니쓰 시즌2.

1,2편 봤는데 이번에는 아예 걸그룹에 도전하는걸 목표로 새멤버들과 다시 시작.

(저번이 셧업 박진영이라면 이번엔 JYP 작곡 스승이라는 김형석이 프로듀서 ㅋ)

살아남은 지난 시즌 멤버로는 김숙과 홍진경.

역시나 개웃기는 갓숙, 갓진경 클라스 어디안감 ㅋㅋㅋㅋㅋ


그중에서도 역시 원탑 레전드는 홍진경.

춤, 노래 둘 다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또 연습하면서 마음대로 안되는 몸뚱아리에 눈물 흘리시려나 ㅠㅠ




최대의 난제 홍진경, 노래 부르다 ‘자아분열’


ㅋㅋㅋㅋㅋ 나의 음색을 알아봐달라며 홍진경의 선곡은 유미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라이브로 부르는데 진짜 개웃김 ㅋㅋㅋㅋ

제작진들도 숨죽여 킥킥 웃고 홍진경도 아무리 참고 진지하게 불러보려고 

하지만 결국 스스로 실망, 좌절해서 포기 ㅋㅋㅋㅋㅋ

레알 내 자신이 못 났다며 자아분열 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ㅠㅠ 내 자신에게 너무 상처받았다고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내상이 깊은 듯 자막도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체험 극과극! 솜앓이 소미와 오징어 홍진경 댄스 비교


댄스 기본기 테스트를 하는 소미와 홍진경.

역시나 갓진경 본인은 프리 댄스 취향이라고 오징어 굽는 댄스 ㅋㅋㅋㅋㅋㅋ

나 홍진경 한 때 춤에 목숨 걸었었지

춤만큼은 양보못한다 ㅋㅋㅋㅋㅋ



홍진경, 포커페이스 선생님도 무너뜨린 마성의 창법!


블랙비트 보컬 출신으로 이제는 포커페이스 보컬트레이너

그를 무너뜨린 마성의 창법. 바이브레이션 같아요~~ ㅋㅋㅋㅋㅋ

몸매 좋으시잖아요~

어떻게 아셨어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