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골든탬버린 - 아이비 미쳤어, 남주 24시간이 모자라 라이브

by 뱀선생 2017. 2. 17.
반응형

[뱀선생] 골든탬버린 - 아이비 미쳤어, 남주 24시간이 모자라 라이브


Mnet 목요일 예능 골든 탬버린 10회 20170216



섹시디바 아이비ver 의자춤 탄생! '미쳤어'


원곡 손담비 미쳤어 / 아이비 라이브 무대 영상.

크~ 역시 데뷔때부터 CD씹어먹던 아이비의 춤 추면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클라스.

심형탁 물 마실태 표정 개웃기네 ㅋㅋㅋㅋ

원래는 이 노래가 아이비가 부를 수도 있었다나???

다만 손담비 노래라서 그런지 고음이 없어서 아쉽 ㅋㅋㅋㅋㅋ



에이핑크 남주, 섹시美 넘치는 맨발 퍼포먼스! (feat.은광&창섭)


원곡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 에이핑크 남주 라이브 무대 영상.

금도끼 은도끼는 뭐야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