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해피투게더3 예능신 미처날뛰는 김영철 송은이 조합

by 뱀선생 2017. 2. 17.
반응형

[뱀선생] 유머 - 해피투게더3 예능신내려 미처날뛰는 김영철 송은이 조합 ㅋㅋ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86회 20170216 오, 나의 여사친! 특집.

이번주 해투 게스트 박정숙, 이계인, 송은이, 김영철, 이세영, 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예능신 대박터짐 ㅋㅋㅋㅋㅋㅋ

예전 해투 초창기 때 김영철 나와서 지방흡입 이영자 기자회견 성대모사 이후에 개터짐 ㅋㅋㅋㅋㅋ

이건 무조건 해투 레전드 짤 각이다 ㅋㅋㅋㅋㅋㅋ



은이X김영철, 충격의 ‘엉방망이’!


이야 재밌다 뻥계인 옹 김영철에게 질려서 재미없는 리액션부터 모든게 시작 ㅋㅋㅋㅋ

김영철 엉덩이에 눌려 얼굴이 길어진 송은이!!

이계인 어시스트 김영철 역대급 뽀록골 대참사 개웃김 ㅋㅋㅋㅋㅋ

2017년 상반기 베스트 유머이지않을까?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