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볼빨간사춘기 편 - 우지윤 충격의 불장난 댄스

by 뱀선생 2017. 2. 15.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볼빨간사춘기 편 - 우지윤 충격의 불장난 댄스 ㅋㅋㅋ


mbc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290회 20170215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은 우주를줄게로 역주행 차트를 기록한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멤버로는 메인보컬 안지영, 서브보컬 겸 래퍼 우지윤 ㅋㅋㅋㅋ

두멤버를 부르는 별명, 애칭으로 ㅇㅈㅇ 이라고 한다고 -_-




딱 도니코니 스타일의 몰이감!! 볼빨간사춘기!!


고등학생 시절 짝궁도 하면서 친해졌다는 볼빨간사춘기.

영주는 동네가 작아서 가수 꿈을 숨겨왔다가 서로 같은 가수 꿈을 알고 친해졌다나? ㅋㅋㅋㅋㅋ

우지윤인가? 뭔가 멘트치는게 예능감있는듯???

뭔가 신선하게 웃기네 ㅋㅋㅋㅋ

이상형 대답으로 정형돈뉨~~~ ㅋㅋㅋㅋㅋ



원래도 좋은 노래 안졍 버전으로 들으니 더 좋음...!

안지영, 우지윤의 우주를줄게, Lost Star 라이브.



도니코니를 심쿵하게 한 불장난 댄스!!!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우지윤인가? 상대적인건가 레알 춤을 잘추는건가 엄청 잘 춤 ㅋㅋㅋㅋㅋㅋ

TT, 불장난 댄스 빵터졌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