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안녕하세요 이영자 레전드 동현이 닮은 MC그리? ㅋ

by 뱀선생 2017. 2. 14.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안녕하세요 이영자 레전드 동현이 닮은 MC그리? ㅋㅋㅋㅋ


kbs 월요일 예능 안녕하세요 312회 20170213

이번주 안녕하세요 게스트로는 홍진영, mc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시 오지호 편에 이어서 또 다른 이영자 레전드 짤 탄생 ㅋㅋㅋㅋㅋㅋ


옆에 김동현 놔두고 몰라보는 이영자

mc그리는 진짜 볼수록 김구라 아들하고 너무 닮았다고 ㅋㅋㅋㅋㅋ

그걸 당황해하며 받아치는 mc그리

"지금 개그 치신건가요?" 어리둥절 행 ㅋㅋㅋㅋ

아버지가 김구라씨입니다 ㅋㅋㅋㅋㅋ

표정 개웃김




공지철 닮은 공유, 이유미 닮은 이영자, 동현이 닮은 MC그리?


아버지가 김구라야? ㅋㅋㅋㅋㅋ

프로당황러 mc그리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