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3 유머 - 송민호 레전드 업데... 없대요?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2. 13.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3 유머 - 송민호 레전드 업데... 없대요? ㅋㅋㅋㅋㅋ


tvN 일요일 예능 신서유기3 6회 20170212


신서유기 시즌3 두번째 여행으로 중국 샤먼으로 떠남.

저녁 식사 미션 게임으로 단어를 완성시키는 네 글자 퀴즈를 했는데

위너 송민호 레알 핵구멍 개터짐 ㅋㅋㅋㅋㅋ

강호동이 너무나 어이없고 빡쳐서 컨셉인지 뭔지 확실히 하라고 ㅋㅋㅋㅋㅋ

종민이한테도 이런말 안했다고 하는 레알 뇌순남 송민호 ㅋㅋㅋㅋㅋ

정답이 업데이트를 유도한것 같은데 업데.. 없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신서유기3는 송민호 하드캐리 레전드 편인듯.



송민호, 이 구역의 무식자는 나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