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한끼줍쇼 이연복, 최현석 편 | 레전드 편의점 개먹방 개밥줍쇼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2. 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한끼줍쇼 이연복, 최현석 편 | 레전드 편의점 개먹방 개밥줍쇼 ㅋ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17회 170208 능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셰프 최현석과 이연복이 출연.


요리사인 만큼 평소와 달리 방문하면 냉장고를 부탁해 컨셉처럼 

요리팁이나 한끼 맛있는거 해준다고 함 ㅋㅋㅋㅋㅋ

근데 최현석은 결국 최초의 실패 게스트가 되서 개랑 편의점 먹방 찍고

이연복은 맞벌이하는 예비 부부집에 들어가 텅텅 빈 냉장고에 멘붕 ㅋㅋㅋㅋㅋ

결국 떡볶이랑 스팸, 원할머니 보쌈에서 먹다남은 쌈 배추로 5분 이연복 배추 떡볶이 만듬 ㅋㅋㅋㅋㅋ

뭔가 셰프 특집으로 새로운 그림을 만들어내려고 했던 PD가 멘붕했으려나? ㅋㅋㅋㅋㅋㅋ




'스타 셰프' 이연복&최현석의 大굴욕, 이게 바로 한끼줍쇼의 맛☆


자신 있어 하던 이연복&최현석, 막상 도전하니 자신감 급하락 

"왜 그래요?" "모르는데요~" "안 됩니다" 산산조각 난 자존심 OTL 

냉랭한 현실… 이것이 바로 한끼줍쇼의 맛☆



[한 끼를 부탁해] 5분 완성! 이연복 셰프의 '신혼 배추 떡볶이' (+케첩)


연복이 형, 아니 이연복 셰프의 '한 끼를 부탁해' 

제한 시간 10분! 없는 재료 긁어 모아 음식을 만들어라 
걱정하던 이연복 셰프, 5분 37초만에 떡볶이 완성☆ (명불허전) 
번외 요리로 매콤하고 맛있는 케첩까지~

연복표 케첩 소스 맛있게 먹는 꿀팁으로 

1. 케첩, 마늘, 요리당을 넣고 섞는다.

2. 거기에 고추기름 or 고추장을 넣고 섞어주면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콤한 케찹 소스 완성 ㅋ



"강호동 짤라~" 예비부부의 달달함 속에 싹트는 경규♥연복 케미


(자기 손 놔두고) 서로 먹여주기 바쁜 예비 부부, 달달함 폭발♥ 

경규 형 "매주 고정으로 와서 요리만 해 주고 가요~" 

경규 형이 마음에 드는 연복이 형 "강호동 짤라~" 

예비부부의 달달함 속에 싹트는 경규 형&연복이 형의 케미

김치고 배추가 다 원할머니 보쌈 배달 시키고 남은거 ㅋㅋㅋㅋㅋ



한끼줍쇼 최초! 호동&현석, 반려견 '장군이'와의 편의점 저녁 한 끼

미션 실패한 호동&현석 팀, 편의점에서 주민과 함께 식사해야 하는데 

한참을 기다린 끝에 나타난 편의점 사장의 반려견 '장군이' 

능동 주민 편의점 사장님의 아들이니까 장군이도 능동 주민 (ㅋㅋ) 

한끼줍쇼 최초! 반려견과의 한 끼 식사, 그리고 <한 끼 극장>

ㅋㅋㅋㅋㅋㅋ 한끼줍쇼의 레전드로 남을것 같은 장군이와 한끼극장.

기다려 먹어 개먹방 개쩐다 ㅋㅋㅋㅋㅋ

개밥줍쇼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