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꽃놀이패 23회 - 안정환 꽃길 집과 리원, 리환이의 출연 ㅋㅋㅋ

by 뱀선생 2017. 2. 6.
반응형

[뱀선생] 꽃놀이패 23회 - 안정환 꽃길 집과 리원, 리환이의 출연 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꽃놀이패 23회 170205

이번주 꽃놀이패 게스트는 임수향, 차오루, 송민호


ㅋㅋㅋㅋ 이번주 꽃놀이패는 서울 여행 3부였음.

저번에 흙길 숙소로 서장훈 집이었다면

이번에 꽃길 숙소로 안정환 집, 그리고 흙길집은 한파주의보가 내린 날 SBS 주차장 ㅋㅋㅋㅋ

강승윤하고 임수향이 핸드폰 알람까지 맞출정도로 흙길에서 끝까지 기달리길래 팀 맞교환 카드를 뽑은줄 알았음 -_-;;;

근데 꼴랑 1명 맞교환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 꽃놀이패는 차오루, 송민호가 등장해 서울 곳곳의 김숙, 이연복, 김태원, 위너 이승훈, 우주소녀, 박선영 아나운서를 만나 게임을 해야되는걸로 봐서 점점 런닝맨이 되가는 느낌 -_-;;; 원래 스브스는 런닝맨을 문닫고 꽃놀이패의 판을 키우려고 했던건가 ㅋㅋㅋㅋㅋ




안정환, 펜트하우스 부럽지않은 ‘럭셔리’ 집 공개


조세호와 안정환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 뒤 안정환의 집을 찾았다. 안정환의 아들 리환이 두 사람을 맞이했다.

2002년 월드컵으로 대통령 표창장을 받은 안느 ㅋㅋㅋㅋㅋ


안정환 딸 리원, 원어민발음의 영어실력 ‘기죽은 조세호’

조세호는 리원에게 "영어 잘 하냐"고 물었고, 리원은 즉석에서 영어로 대화를 제안했다.

중1이라는 리원이 키 겁나 크네 ㅋㅋㅋㅋ


이성재, 화려한 라디오 생방 출연 ‘배성재·윤태진의 등장’

이성재와 서장훈은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하게됐고, 라디오 부스에서 배성재와 윤태진 아나운서를 만났다.

아재판독기 ㅋㅋㅋㅋㅋ


송민호·차오루, 예능 대세들의 화려한 등장

거칠게 바람이 부는 옥상에서 멤버들은 기다렸던 게스트는 바로 송민호와 차오루였다.

다시만난 조세호와 차오루. 이혼해서 돌싱이라고 드립치는 차오루 ㅋㅋㅋㅋ
또 서울에서 진행되는데 김숙, 이연복, 김태원, 위너 이승훈, 우주소녀, 박선영 아나운서가 출연하는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