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전소민, 조우종 편 - 김희철 궁예 마구니 성대모사

by 뱀선생 2017. 2. 5.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전소민, 조우종 편 - 김희철 궁예 마구니 성대모사 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61회 170204 

이번주 아형 게스트는 전소민, 조우종.


이제 11시가 아닌 9시로 시간이 변경되고 난 후 첫편이었던 아는형님.

김희철의 김영철 궁예 성대모사 개터짐 ㅋㅋㅋㅋㅋ

마구니가 꼈구나 ㅋㅋㅋㅋㅋㅋ

뉴스룸이 버렸다는 jtbc 아나운서 장성규 오늘도 아는형님 나와서 터뜨림.

조우종과 은근히 불꽃튀는 디스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반고정은 확정인듯 ㅋ



호동을 앞세운 '한 끼 줍쇼' 협박(?)섭외에 삐진 막내들! (feat. 박쥐)


1인 1예능 프로그램을 약속했던 민경훈, 올해엔 하나 더?! 

한 끼 줍쇼 작가님께 섭외를 받았던 경훈과 희철 

절대 안 나간다고 했더니 호동을 이용해 출연 압박(?)을? 

옆에서 거드는 박쥐 서장훈과 출연 약속된 이상민! 

그 와중에 섭외 받지 못한 영철이의 한숨…ㅠ_ㅠ;

저렇게 말하지만 쌈자와 김희철 한끼줍쇼 나와도 잼있을듯 ㅋㅋㅋㅋ



영철에게도 드디어 봄이? 현실은 정소민의 비명소리 "꺄아악!"


정소민의 현재 희망은 남자친구와 손깍지 끼고 걷기! 

이상형 영철이와 재연에 현실은 정소민의 비명?! "꺄아악!" 

(삐용삐용) 비명소리에 등장한 희철 경찰과 억울한 영철.. 

반면 장훈과 손깍지 낀 모습은 딸 학교 데려다주는 부녀의 모습 ^-^;

김영철 이수근 개그맨 듀오의 순간 센스 순시리 청소부 아줌마 염병하네 패러디 ㅋㅋㅋㅋㅋ



'궁예' 김희철의 날씨 예보 <마구니 늬우스> 너의 날씨에 마구니가 꼈다


조우종, 정소민, 형님들의 가상 아나운서 면접 타임!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아나운서 지원자 서장훈, 개인기 타임에 세상 난감... 

"어느으쉐 기이뤄두우운~" 잘한다아!! 감성 충만한 '2미터 박효신' 

이어지는 김희철의 개인기는 궁예의 날씨 예보☆ <마구니 늬우스>



조우종vs장성규 본격 디스전!! JTBC 국장 자리는 누구에게로!?


"JTBC의 사장이 되겠습니다!!" 말 많은 조우종 지원자의 출사표 

심기 불편한 장성규 국장, 이어지는 조우종의 오달수&최양락 개인기 

"이 정도로 JTBC 아나운서에 합격할 수 없습니다" 

장 국장의 디스 랩 시전! 국장 Swag~☆ 뿌뿌뿌뿌우우~

짱티비씨 장성규의 손석희 분장 

jtbc 직원 찬스를 이용해 준비한 랩 라임 개쩌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