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16회 - 우연히 만난 이연복, 전소미 집 ㅋㅋㅋ

by 뱀선생 2017. 2. 3.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16회 - 우연히 만난 이연복, 전소미 집 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16회 170201 연남동 편.

이번쭈 한끼줍쇼 게스트는 김종민, 우주소녀 성소.

대부 이경규, 대두 강호동, 대상 김종민, 대세 성소가 만나 대4라고 연남동을 돌아다님 ㅋㅋㅋㅋ

유재석을 인지도 대결에서 껶은 김종민이 나와서 역시나 빵빵 터뜨리는데

과거 1박2일 강호동 라인 vs 최근 같이 방송한 이경규 라인의 대결 ㅋㅋㅋㅋㅋ

결국 더 선배인 이경규를 선택 ㅋㅋㅋㅋㅋ

우주소녀 중국인 멤버인 성소가 나왔는데 이경규 이름 모름 ㅋㅋㅋㅋ

예전 같으면 무조껀 화냈을껀데 외국인이라 뭐 어떻게 할수도 없는 이빨 빠진 킹경규 ㅜㅜ



경규의 팩트폭행! 호동과 헤어지고 나서 잘 된 '호동 따까리' 종민!?


프로그램에서 오랜만에 만난 김종민과 강호동 

호동과 종민은 그냥 형, 동생 사이가 아니라 존경하는 사이? 

이경규의 팩트 폭행 "뭘 존경해~ 너랑 헤어지고 잘 됐는데" 

호동 품 벗어나 훨훨 나는 따까리(?) 종민 (반박 불가)



경규 모르는 성소 "김경규인가?^▽^" 참 해맑게 사람을 보내네…

자신의 이름을 아냐고 묻는 경규에 멋쩍은 웃음만 짓는 우주소녀 성소 

강호동, 김종민의 이름은 정확하게 아는데 과연 경규의 이름은? 

보기를 줬는데 성소의 대답은 "...1번 이경규...? 김경규인가??" 

해맑게 사람 보내는 성소에 경규 실성 "하하핳ㅎ하핳ㅎ"



우연히 만난 이연복 셰프! 다들 얼떨떨~ 섭외까지 콜♥


연희동 길에서 우연히 만난 이연복 셰프! 다들 놀라 얼떨떨~ 

가게 문이 고장나 철물점에 가는 길이었던 이연복 셰프 

화교 출신인 이연복 셰프 덕에 원없이 중국어 하는 성소 

<한끼줍쇼>에 흔쾌히 나오겠다는 이연복 셰프! (진짜 나옴)

저번에는 김수미 님을 우연히 만나더니 이번엔 이연복 셰프 ㅋㅋㅋㅋㅋ


I.O.I 소미 부모님이 강력 추천한 한 끼 줄 집! "안 합니다" 멘탈 대참사


우연히 들어가게 된 I.O.I 전소미네 집! 

마지막 콘서트 연습하는 소미를 데려다준 후 이미 식사를 한 소미의 부모님 

미안한 마음에 먹을 것 이것저것 챙겨주고, 한 끼 줄 집까지 추천! 

성공 확률 100%, 호언장담!? 박력 있게 경규를 이끄는 소미의 아빠 매튜 

벨 눌렀는데… 물어보기도 전에 "안 합니다 (단호박)" 예능 대부 멘탈 대참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