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 집안의 반대에 헤어져 눈물 흘리는 박수홍

by 뱀선생 2017. 2. 3.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 집안의 반대에 헤어져 눈물 흘리는 박수홍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84회 170202 조동아리 vs 감자골 특집 ㅋ


손헌수의 긴급 제보에 박수홍 ‘눈물’


미운우리새끼에서 언급됐던 과거 박수홍의 어머니의 결혼 반대.

해피투게더3에서 집안 반대 때문에 헤어진 이야기를 좀 더 이야기를 하는데 박수홍 눈물 흘림.

분위기 수습하려고 그냥 갱년기라서 그렇다고 ㅠㅠ



유재석, 김용만 집에서 ‘배은망덕’ 하게 군 사연


철 없던 시절 김용만 집에서 어머니가 차려준 밥을 먹는데 풀 밖에 없다고 반찬투정하고

지석진은 라면이 쫄았다고 개드립 ㅋㅋㅋㅋㅋ

친구 부모님에게까지 행사했던 깐죽깐죽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