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3 - 좀비게임, 마피아게임 개웃기네 ㅋㅋㅋ

by 뱀선생 2017. 1. 31.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3 - 좀비게임, 마피아게임 개웃기네 ㅋㅋㅋ


tvn 일요일 예능 신서유기3 4회 170129


ㅋㅋㅋㅋㅋㅋ 새로만든 암전좀비게임과 마피아게임을 하는 신서유기 멤버들.

룰은 몰라도 이수근, 강호동, 은지원 막 들이댐 ㅋㅋㅋㅋㅋ

좀비게임에서는 민호 머리를 뽑아버리는 강호동의 괴력 ㅋ



요괴들의 마피아게임! 아무말 대잔치!


요괴들의 마피아게임이 시작된다! 저기..추리를 하시라구요.. 



마피아 등장에 규현 멘붕! 요괴 대분열!


마피아 정체가 밝혀지자 규현 멘붕! 



안재현&규현, 좀비게임에서도 빛나는 브로맨스

안재현&규현, 좀비게임에서도 빛을 발하는 브로맨스! 운명인가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