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조동아리 vs 감자골 - 빵빵 터지는 수드래곤 ㅋ

by 뱀선생 2017. 1. 27.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조동아리 vs 감자골 - 빵빵 터지는 수드래곤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83회 170126 설 특집 토크 드림팀 편.

이번주 해투 게스트는 김용만, 박수홍, 김수용, 지석진, 손헌수


요즘 빵빵 터지는 수드래곤 김수용 나와서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탈모랑 모발 이식 수술 이야기랑 밀항 에피소드 레전드 ㅋㅋㅋㅋㅋㅋ

오늘 유재석과 친한 개그맨 멤버들 케미 터지면서 해투 레전드 편을 남김.


악플러 김수용, 박수홍 기사에 ‘박수홍 핵노잼!!‘


스케줄 없던 시절 악플러로 활동했다는 수드래곤.

친구인 박수홍 기사에 핵노잼, 극혐 댓글 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사회에 타협해 리액션까지~ 사회생활 처음 시작하는거라고 보면 된다고 ㅋㅋㅋㅋ



김수용, 토크 MSG타령에 박수홍 "내 자식 얘기가 왜 양념?!!"


박수홍 자식이 어디 마닐라에 있을거라고 MSG 과다 투입한 김수용.

과장이 없을거면 그냥 CCTV 봐라 . 왜 예능을 보냐며 개당당 ㅋㅋㅋㅋㅋ



김수용, 의리 지키기 위해 밀입국 시도?!


ㅋㅋㅋㅋㅋ 멕시코에서 미국으로 밀입국 루트를 찾던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ㅋ

멕시코 마약 밀매 갱단과 같이 들어가는데 총기 사건이 일어날 확률이 높다고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