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설현 편 - 우연히 김수미, 초등학생에게 굴욕 ㅋㅋㅋ

by 뱀선생 2017. 1. 26.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설현 편 - 우연히 김수미, 초등학생에게 굴욕 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15회 170125 서래마을 설 특집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AOA 설현.


'예쁜 누나♥' 설현의 굴욕, '심쿵해'♪ 불렀는데도 몰라ㅠ_ㅠ


호동이와 설현의 돌발 퀴즈! 

앞에 있는 큰 '아저씨'와 누가 봐도 '예쁜 누나'의 이름은? 

호동이는 아는데... 설현이는...? '심쿵해'♪에도 잘 모르는 듯.. 

설마 여기가 진짜 프랑스는 아니겠지ㅠ_ㅠ

ㅋㅋㅋㅋㅋ 초등학생들에게 전혀 먹히질 않는 AOA 굴욕



(이건 운명♥) 길에서 우연히 만난 '서래마을 맛있는 손' 김수미!


간장게장을 무한리필처럼 먹었던 김수미 선생님댁에서의 추억☆ 

그런 김수미 선생님을 길에서 우연히 만난 규동과 설현! 

유어~ 마이~ 데스티니~!!!! 선생님과 우리는 운명이네요♥ 

다음에 꼭 맛있는 한 끼로 뵙겠습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산다는 서래마을 답게 길가다 만난 김수미 ㅋㅋㅋㅋ

1박2일 여배우 특집의 인연??? ㅋㅋㅋㅋㅋㅋ



저 아세요? 설현의 필살기, CF 표정 발사~ 굿 스마일^__^


서래마을에서 받은 굴욕은 이제 그만~ 

혹시 저.. 누구인지 아세요...? 

설현의 필살기, CF 표정 발사! 언제 봐도 굿 스마일^__^ 

(feat. 듣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도깨비 공유♥)



한 끼먹으러온 집이 신승훈이 살았던 집이라니! (feat. 작업실 구경)


'국민 발라더' 신승훈의 집이었던 오늘의 한 끼 가족 집 

거실에 있는 벽난로와 갤러리같이 곳곳에 걸려있는 그림들에 동공 확장! 

2층에 있었던 신승훈의 옛 작업실 구경까지~ 

수많은 명곡이 탄생한 옛 작업실을 한 끼 먹으러 왔다 보게 되다니! (감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