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꽃놀이패 설현 편 - 서울 흙길 집은 깔끔 기부천사 서장훈 집

by 뱀선생 2017. 1. 23.
반응형

[뱀선생] 꽃놀이패 설현 편 - 서울 흙길 집은 깔끔 기부천사 서장훈 집 ㅋ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일요일이 좋다 1부 꽃놀이패 21회 170122 서울 여행 편


ㅋㅋㅋㅋㅋ 이번주 꽃놀이패는 서울 여행 특집으로 흙길은 서장훈 집으로 당첨.

레알 빡친 서장훈은 구국의 결단을 내렸다고 허락해주는데 진짜 표정 안좋음 ㅋㅋㅋㅋㅋ

조세호한테 귀싸대기 30대 맞는게 더 낫다고 ㅋㅋㅋㅋㅋㅋ

남자는 물론 부모님도 아직 오신적없고 여자도 매니저, 코디 딱 2명만 들어왔다고 ㅋㅋㅋㅋ

후니투어는 슬리퍼에 양말까지 새양말로 갈아신고해야 입장 가능 깔끔 안보 교육 ㅋㅋㅋㅋ

게스트로는 AOA 설현 출연.


참고로 방송에나온 광화문 F호텔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라고 함.

프레지덴셜 스위트 가격은 홈페이지에도 빠져있고 대충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천만원대라는 소리가 -_-;;;

이성재 CEO 놀이 가리봉동에 헬기타고 떡볶이 먹으로 갈거라고 ㅋㅋㅋㅋ 왜 정장을 입고 왔는지 알겠네 ㅋㅋㅋㅋ

퀄리티가 어느정도것 좋아야하는데 너무 좋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안느. 족발 시켜먹고 싶다고 ㅋㅋㅋㅋㅋ

역대급 꽃길 숙소~



‘깔끔왕’ 서장훈, 갑작스러운 ‘금남의 집’ 침입에 당황


대승적 결단을 내린 서장훈의 집에 들어오기 위해서는

양말을 갈아신고 환복을 한 후 슬리퍼를 신어야 함 ㅋㅋㅋㅋ

잼있긴 한데 기부천사 서장훈 레알 빡쳤을듯 



조세호, 감시자 서장훈 잔소리에 ‘눈칫밥’ 먹으며 힘겹게 요리


볶음밥 만드는 조세호를 감시하는 서장훈 눈빛 ㅋㅋㅋㅋ

흘리면 죽는다 참다 참다 결국 삐 처리된 욕설 폭발 ㅋㅋㅋㅋㅋ

레알 서로가 모두 불편한 서장훈의 흙길집



서장훈, 멤버들만 남긴 채 꽃길로 소환 대반전에 ‘망연자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 본인만의 규칙이 완전 깨저버려서 개당황.

학교돌아왔는데 모르는 네명의 아저씨가 우리 집에 들어와있는 기분이라고 ㅋㅋㅋㅋ

마음이 산산조각났다고 ㅋㅋㅋㅋㅋㅋ



설현, 파자마를 입어도 심쿵하게 만드는 ‘여신의 포스’

서pd가 부탁하던 땀 흘리지 말라던 부탁은 가자마자 익스큐지미 춤추고 난리남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