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480회 - 정준영 복귀 및 내가 저지른 사랑 라이브 ㅋ

by 뱀선생 2017. 1. 23.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480회 - 정준영 복귀 및 내가 저지른 사랑 라이브 ㅋ


kbs 일요일 예능 해피선데이 1박2일 시즌3 480회 160122 경남 산청 육감 여행 및 정준영 복귀 편 2부 ㅋㅋㅋ


데프콘, 15년 세신사분도 당황스러운 황제세신 풀코스


20년만에 때를 밀어본다는 데프콘의 모욕감 풀코스 ㅋㅋㅋㅋ

넌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 ㅋㅋㅋㅋㅋ

때가 계속 너무 나와서 모자이크처리 함. 그래도 마지막은 마사지에 바나나우유로 마무리 ㅋㅋㅋ



김종민, 18년 차 댄스가수가 부르는 ‘내가 저지른 사랑‘


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도 힘들어서 라이브 안할거라는 내가 저지른 사랑.

1박2일 멤버인 김종민, 김준호, 차태현이 따라부르는 내가 저지른 사랑 라이브 ㅋㅋㅋㅋㅋ

김종민 소리 먹는 가수의 신들린 애드리브 ㅋㅋㅋㅋㅋ



꽝! 소리에 멤버들도 놀라! 동구야 괜찮은 거지...?


예전 쟁반노래방 게임에서 살짝 변형된 메주로 하는 옥떨메 ㅋㅋㅋㅋ

데프콘 큰몸 작은 심장ㅋㅋㅋㅋㅋㅋㅋㅋ

차태현 감각거지 ㅋㅋㅋㅋ

막판 윤시윤이 가저온 가위로 메주줄 잘라버리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멤버들 몰래 숨어있던 정준영 등장에 모두 화들짝!


정준영의 복귀로 1박2일 멤버 6명 완전체 ㅋㅋㅋㅋ

동구가 정준영을 엄청 기다렸나봄. 막내라인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