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우주소녀 편 - 김영철 하차 재판, 장성규 혼후순결 등

by 뱀선생 2017. 1. 22.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우주소녀 편 - 김영철 하차 재판, 우주소녀 설아, 장성규 혼후순결 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59회 170121

이번주 아형 게스트로는 걸그룹 우주소녀.

우주소녀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합작 13인조(한국인 10명, 중국인 멤버 3명) 걸그룹이라고 함.

멤버 이름으로는 설아, 선의, 보나, 엑시, 수빈, 루다, 다원, 은서, 성소, 미기, 여름, 다영, 연정.

다른 예능에서 보던 기억나던 멤버들도 몇명은 보이네요 ㅋ


딱히 예능감 터지는 멤버들은 없었던것 같고 

아형 멤버들과 대결구도라 게임 열심히 푸는 재미는 있었던 편 ㅋㅋㅋ

아는형님 레전드 편까지는 아닐지라도 아형 케미 개웃겼음 ㅋㅋㅋㅋㅋ




[5% 교내 재판] 곧 하차(?) 김영철, 제발 잊으시오ㅠ_ㅠ (+형님들 공약)


높은 시청률은 아는 형님에게는 기쁘지만 영철이에겐... 

"똥 싸서 용서한다면 똥 쌀게" 하차 공약, 제발 잊으시오ㅠ_ㅠ 

시청자들과의 약속이니 모든 것은 시청자의 몫☆ 

그러고 보니 다른 형님들도 공약 있었죠? 기대할게요~(찡끗)

하차하고 고정 게스트로 가자는 김영철 ㅋㅋㅋㅋ



희철, 우주소녀 설아에 100% 진심 멘트 "진짜 나 만나도 돼?"


우주소녀 설아가 귀엽다는 직진남 희철이 

적극적인 설아의 질문에 상남자스러운 100% 진심 멘트!! 

"너 진짜 나 만나도 돼?" 꺄아아아아악-♥ 

날씨는 춥지만 어디선가 불어오는 봄바람에 후끈~ 후끈~

우주소녀 멤버가 13명이라서 레알 노홍철이 말하던 소녀떼들 개시끄러움 ㅋㅋㅋㅋㅋ


결혼 후에 순결 지키는(?) 유부남 장성규, 뽀뽀는 결혼 전에~(!!)

우리 장쌤이 유부남이었어!? (헐~ 완전 깜짝!!) 

그러면 선생님은 뽀뽀는 해봤어요? 

'혼후순결' 장성규 "뽀뽀는 결혼 전에 했지! (당당)" 

예상치 못한 답에 말문이 턱-! 장쌤 예능감 칭찬해~

손석희에게 뉴스룸에서 버려지고 예능을 노리는 장성규 짱티비씨 맥날새끼 씨유새끼 개웃김 ㅋㅋㅋㅋ
혼후순결 ㅋㅋㅋㅋㅋㅋㅋ


호동x수근x희철의 신파극 <님아 그 림보를 건너다오> 행님아..☆


님아 그 림보를 건너다오ㅠ_ㅠ 

호동x수근x희철 3형제의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신파극 

불러봐도~ 울어봐도~♬ 같이 오자고 했던 그대여☆ 

신발의 체취로 형을 추억하는 동생들과 행님 호동이ㅠ_ㅠ

ㅋㅋㅋㅋㅋㅋ 이수근 콩트신 개쩔어 하드캐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