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 개산만 중학생 음악천재 헨리 라이프 ㅋㅋㅋ

by 뱀선생 2017. 1. 21.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헨리 편 - 개산만 중학생 음악천재 헨리 라이프 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90회 170120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는 넥슬라이스 슈퍼주니어 헨리.


장난기 넘치고 개산만 ㅋㅋㅋㅋ

창고나 공장 스타일로 꾸민 싱글 하우스.

똥 싸고 방구 뀌고 개리얼한 헨리 라이프~

중학생 남동생 같다는 예능 최적화 캐릭터 ㅋㅋㅋㅋ



헨리, 직접 디자인까지한 모던 인테리어로 시선강탈!




일상이 예능! 헨리의 찬물점(?) 쇼핑



헨리&엠버의 현실친구 케미☆




드디어 음악천재 헨리 등장! 'Uptown Fu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