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잘먹겠습니다 - 삼계탕 먹은 아내가 무서운 할리 아재 ㅋㅋㅋ

by 뱀선생 2017. 1. 20.
반응형

[뱀선생] 잘먹겠습니다 - 삼계탕 먹은 아내가 무서운 할리 아재 ㅋㅋㅋ


jtbc 목요일 예능 잘 먹겠습니다 24회 170119


잘겠습니다 의외로 잼있네요 ㅋㅋㅋㅋㅋ

한뚝배기 하실래예와 양놈들이라는 전설의 명대사를 남긴 하일 (로버트 할리)님이 출연했는데 이번에도 잼남 ㅋㅋㅋㅋ

30년 동안 먹어온 한방삼계탕을 먹어왔는데 이걸 먹는날은 아내가 안방에서 잠을 안자고 기다려서 무섭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새신랑 문희준에게 너도 겪어보면 알게된다고 너스레 ㅋㅋㅋㅋ


줄리안이 벨기에 음식을 가져오는줄 알고 삼계탕을 패스하고 끝까지 기다린 육식녀 홍윤화.

하지만 줄리안이 가져온건 환경 이야기를 하며 나타난 채식 랜팅콩 버거 ㅋㅋㅋㅋㅋ

진짜 레알 굳어지는 표정 개웃김 ㅋㅋㅋㅋ

고기 같은걸 줄이려고 한다는 줄리안의 말에 What?? What??? 당황하는 홍윤화와 놀리는 문희준 표정 ㅋㅋㅋㅋ

옆의 오마이걸 걸그룹 멤버는 이날 녹화때 고기 왕창 먹으려고 일주일간 샐러드만 먹으며 참아왔다고... 개낚임 -_-;;



(댄스 폭격) 오마이걸의 16배속 'windy day' 댄스! 덜덜덜덜~


오마이걸 'windy day' 4배속 댄스 도전 

빨라진 속도에도 잃지 않는 상큼함, 마무리까지 완벽 

내친김에 16배속까지, n배속 댄스계를 평정한다! 

달달달달~ 몸 따로 마음 따로 '시스템 과부하♨'



삼계탕 먹으면 안 자고 기다리는 할리의 아내 "무서워 죽겠어예~"


로버트 할리의 인생 메뉴 한방 삼계탕! 

피곤할 때가 많은 할리 아재, 삼계탕 한 그릇에 피로 싹~ 

주말부부인 할리네 부부가 만나면 꼭 먹는 삼계탕 

"삼계탕 먹고 나면 집에서 안 자고 기다려예… 무서워 죽겠어예~"



줄리안의 메뉴만 기다린 홍윤화, '채식버거'란 말에 대폭발!!♨


줄리안의 메뉴만 손꼽아 기다린 홍윤화, 햄버거란 말에 화색! 

그런데… 환경보호를 위해 고기를 줄이고 있는 줄리안 

그의 메뉴는 '채식버거' 육식 마니아 홍윤화 대폭발♨ "아악~!!!" 

"패티가 있어요! 렌틸콩으로 만든…" 홍윤화 분노게이지↑↑↑ 워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