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14회 - 덕밍아웃 서울대 스님 학생 하드캐리 ㅋ

by 뱀선생 2017. 1. 19.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14회 - 덕밍아웃 서울대 스님 학생 하드캐리 ㅋ


jtbc 목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14회 170118 봉천동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씹어대던 서장훈을 만난 이경규.

그리고 아는형님 조합인 강호동 + 서장훈 개웃긴 편이였음.

거기에 서울대 혼밥족, 혼술집 샤로수길에 원룸촌이 나오는데

27살 모태솔로 덕후 캐릭터를 지닌 반영진 학생이 나와서 레알 레전드 편 찍은듯 ㅋㅋㅋㅋㅋ


일본 만화를 좋아해서 일본어도 배우고 취업도 일본 IT 기업에~ 이런걸 덕아일체라고 한다네요 ㅋ

니코니코니 김희철처럼 아이돌마스터를 좋아하나 봄.


일단 제 눈에는 게이머인지라 콘솔 게임기인 플스4가 단번에 들어옴 ㅋㅋㅋㅋ

근데 게임 타이틀이 다 일본어로 적혀있는거보니 레알 일본어 현지인급인가 봄;;;

취업 면접도 다 일어로 했서 붙었다고.. 외국어 능력자 ㅎㄷㄷ;;;


트럼펫 악기도 다루는 취미도 있어서 잘하는거 한곡 부탁하니까 ㅆㅂ 군대 기상 나팔 송 ㅋㅋㅋㅋㅋㅋ

레알 뭔가 매력 터지는 진솔한 서울대 청년 하드캐리 ㅋㅋㅋㅋ

무덤덤한데 뭔가 말을 잘해 ㅋㅋㅋㅋ


그래도 한끼는 돈 없는 학생껄 먹기는 좀 그래서 제작진 돈으로 중국집 쏨 ㅋㅋㅋㅋ


참고로 다음주 한끼줍쇼는 설 명절 특집으로 AOA 설현이 게스트.



장훈 씹는(?) 경규, '뒷담화 사건' 미공개 영상 최초 공개! (삐~~)


이경규&서장훈 '뒷담화 사건'의 단초가 된 

미공개 영상 파일 최초 공개!! (삐~~~~) 

경규의 빠른 태세 전환에 섭섭했던 장훈은 사르르~ 

(feat. 매를 버는 깐족 호동이)



(헐) 나인뮤지스 경리 모르는 아재 경규 "트와이즈(?) 아니야?"


훤칠한 키에... 홀로 열창 중인 그녀는...? 

꺄-♥ 경리닷 경리!! 나인뮤지스 경리!!! 

하지만, 경리가 누군지 모르는 아재 경규! 

"트와이즈(?) 경미(?)아니야?" (제가 대신 사과드릴게요)



니코니코니~☆ '덕후' 김희철 친구(?)가 일본을 가는 이유!


유창한 일본어로 일본 회사에 취직한 영진 군 (축하해요!) 

덕밍아웃한 영진 군, 일본에 가는 이유가 있었네~ 

니코니코니☆ '성공한 덕후' 김희철을 데리고 왔어야 됐네~



현실감 1도 없는 식사, 왜 내방에서 연예인들이랑 밥을?


<한끼줍쇼> 최초로 배달음식을!! 

종종 샤로수길에서 '혼밥'하는 영진 군, 오늘은 달라~ 

현실감 1도 없는 식사! 서울 생활하면서 연예인을 본 적이 없는데... 

왜 내방에서 연예인들이랑 밥을 먹는 건지..? (영진둥절~)



"내 아들은 덕후에 모솔!" 어머니의 '확인사살'에 그저 웃음만^^


김해에 계신 어머니와 전화 연결을! 

"우리 아들 덕후에 모태솔로입니다~^^" 

어머니의 '확인사살'에 예능 대부도 웃음 빵! 예능감 칭찬해~ 

역시 어머니! 솔직한 청년 영진 군을 다 알고 계셔~

걔 덕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