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3 인터넷용 수정방 중국술 회식 미션 ㅋㅋㅋ

by 뱀선생 2017. 1. 16.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3 인터넷용 수정방 중국술 회식 미션 ㅋㅋㅋ


tvn 일요일 예능 신서유기3 2회 170115


아침 댓바람부터 즐기는 규현이의 재롱잔치~*


맑은날의 규사이틀! 노래, 랩, 춤 못하는게 뭡니까? 

역시 마지막 슈퍼주니어 쏘리쏘리 춤을 출때는 날아다니네요 ㅋㅋㅋㅋ

매운 떡볶이가 요괴들에게 미치는 영향! 송민호 신체 오작동!


매운 떡볶이를 먹으면 요괴들이 이상해집니다....많이 이상해집니다... 

엽기 떡볶이 5단계 매운맛으로 먹고 미쳐날뛰는 중 ㅋㅋㅋㅋ
아이스크림으로 혀를 진정시키고 바나나가 짱임? ㅋㅋㅋ

규현, 두리안 장착! 다 덤벼!


모두가 두려워하는 규현의 두리안! 

송민호 기상미션 자몽 고를때 개웃겼다 대박 큰 중국산 자몽 ㅋㅋㅋㅋㅋ



[단독 미공개] 마셔라! 마셔라! 방송 아니고요! 회식 맞고요!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방탈출게임 3단계 미션! 술마시기! 

의지만 있다면 성공할 수 있다구요!!! 

큰형 강호동의 예능사랑? 

3단계 회식을 가장한 수X방 술 미션 ㅋㅋㅋㅋ

닭볶음탕 안주도 가져다 주고 tv본방으로는 편집하고 인터넷 방송용으로 만든 미션인듯 ㅋ

600년 역사를 가진 술 수정방. 

중국 3대술 중 하나로 (바이주???) 과일향이 진한 중국의 백주라고 함. 알콜은 52도짜리 ㅋㅋㅋ
수정방 가격은 면세점에서 15만원 정도한다고 하네요 ㅋ

마지막 나영석pd 취했냐라고 물어봤을때 눈 살짝 풀렸으면서 안취했다고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