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비, 하니 편 - 신곡 최고의 선물 오프닝, 김태희 드립

by 뱀선생 2017. 1. 15.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비, 하니 편 - 신곡 최고의 선물 오프닝 및 김태희 드립 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58회 170114

이번주 아형 게스트 비, exid 하니.


[최초 공개] 비의 신곡 '최고의 선물'♪ 역대급 오프닝에 꺄륵-♥


하니가 '굉장한 친구'를 모셔왔다! (?) 

교실 앞 벽이 통째로 올라가고 드러나는 무대에 집중! 

그리고 빛 앞에 선 한 남자! (꺄~~♥) 

<아는 형님>에서 최초 공개되는 비의 신곡 '최고의 선물'♪



[비 결혼 임박설] '최고의 선물'♪ 탄생 배경, 그녀♥에게 공개 프러포즈!?


3년 만에 나온 비의 신곡 '최고의 선물'♪ 탄생 배경! 

싸이가 작곡하고 비가 직접 작사한 곡 '프러포즈 송' 

그분을 생각하면서 가사를 쓴 거야? 지금 결혼 발표!!??? 

점점 커져가는 결혼 임박설! 비♥그녀, 공개 프러포즈 축하해~



하니, 이 한마디에 '성형수술' 포기ㅠ_ㅠ "성형 한다고 김태희 되냐?"


하니의 성형수술을 포기하게 한 어머니의 말이 뭘까~? 

"한다고 김태희 되냐?!" 딸 하니를 향한 어머님의 돌직구 

퀴즈를 빙자해 '그분' 실명 거론 성공한 호동 (ㅋㅋㅋ) 

'아름다움'의 상징이시니까~ (feat. 김태희 관용어 사전)

거울 본다고 김태희 되니? ㅋㅋㅋㅋ



'김태희 출연' 형님들의 막무가내 권유에 비 "나는 힘이 없어..."


6년 전 전국체전 고등부 우승자 모두를 제압했던 비 

혼자서 형님들 '올킬' 시키면 성공, 한 번이라도 패배하면 실패! 

우리가 이길 경우 그분의 출연을 원한다!! (막무가내) 

비 깜놀 "눈치 보는 스타일... 나는 힘이 없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