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너의이름은 - 유재석 vs 김종민 인지도 대결 ㅋㅋㅋ

by 뱀선생 2017. 1. 14.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너의이름은 - 유재석 vs 김종민 인지도 대결 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15회 170114 너의 이름은 편.


이번주 무한도전은 너의 이름은 특집으로 도깨비 등 이것저것 패러디해서 시민들을 상대로 인지도 대결 ㅋㅋㅋㅋ

하하는 논스톱을 함께했던 최민용과 대결하고 광희는 조권, 

그리고 유재석은 김종민과 대결 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레알 자존심 대결. 

2017년 mbc 연예대상 대상 + 무한도전의 유재석 vs 2017년 kbs 연예대상 대상 + 1박2일의 김종민 

강원도 산골의 마을에 갔는데 91세 할머니가 레알 유재석 모름 ㅋㅋㅋㅋ

그냥 kbs만 보시는 분이라 김종민만 바라보고 유재석 등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 레알 하드캐리~ ㅋㅋㅋㅋ

일주일에 딱 하루 쉬는날 일하니까 투덜거리는 김대상과 유깨비 케미 굿굿


유깨비, 조기퇴근의 꿈을 안고 '라면먹방'




김종민, 결국 속마음 표출..★ (퇴근하고 싶어요)




유재석&김종민, 배 타고 이동 '당황+분노'



91세 어르신의 종민이 사랑♥ "유재석은 몰라~ 누구야~"




유재석, '드디어 찾은 나의 신부♥' 검뽑고 퇴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