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신화 편 - 연예대상 원샷에 둘째 소식 박명수

by 뱀선생 2017. 1. 13.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신화 편 - 연예대상 원샷에 둘째 소식 발표한 박명수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81회 170112 믿고 보는 신화 편.

이번주 해투 게스트는 신화 에릭, 신혜성, 전진, 민우, 앤디, 김동완



연예대상 원샷에 둘째 소식 발표한 박명수!


당일 해피투게더 녹화가 있었음에도 연예대상 수상 소감에서 2세 소식을 밝힌 박명수.

모든게 의도가 됐고 원샷을 받기 위해서 그랬다고 ㅋㅋㅋㅋ

47세에 아직 죽지 않았다고 너스레. 힘이 넘친건 아니고 모아모아 개드립 ㅋㅋㅋㅋㅋ



신화가 엄현경에 추천하는 수상소감의 올바른 자세!


엄현경의 너무 밋밋한 수상소감에 실망했다는 이민우.

드레스 쫙 빼입고 온 여배우가 막 격렬한 춤 추면서 소감 말했으면 진짜 멋있었을것 같다고 -_-ㅋ



민우, 에릭 조갯집 키스신에 바나나 집어 던졌다?


또오해영에 출연한 에릭의 키스신에 이야기하는 신화.

조갯집에서 조개 구어먹다가 생뚱맞은 키스신에 바나나를 집어던졌다나?

조개가 입벌린거 보고 삘 받았냐고 개드립치는 박명수 ㅋㅋㅋㅋ



전진의 포복절도 버퍼링 춤!


오랜만에 다시 보는 유재석, 박명수, 전진 무도 조합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