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09회 - 비와이, 블랙핑크 지수, 로제, 딘딘, 지조

by 뱀선생 2017. 1. 12.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09회 - 비와이, 블랙핑크 지수, 로제, 딘딘, 지조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09회 170111 괴물은 모두가 알아보는 법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비와이, 블랙핑크 지수, 로제, 딘딘, 지조 가 출연함.


레전드 편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였는데 그나마 딘딘, 지조 콤비가 웃음을 만든듯 ㅋㅋㅋㅋ

타령 랩부터 라스 규현 자리 50% 출연료를 지급하겠다는 딘딘의 딜딜 ㅋㅋㅋ


딘딘, 지식 자랑하는 김구라에 일침


그게 무슨 상관이죠? ㅋㅋㅋㅋ 

도깨비 스타일이라고 옷을 입고온 딘딘의 팩트폭행 ㅋ



지수, 연습생 시절 SM 캐스팅 제의를 받은 사연은?


yg 연습생 시절 sm매니저에게 캐스팅 제의를 받은 블랙핑크 지수.

얼굴이 sm스타일이라고 ㅋㅋㅋㅋ



지조, 비와이, 딘딘 프리스타일 랩 대결




첫눈에 반한 여자친구와 5년째 연애 중인 비와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