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은밀하게위대하게 - 산다라박, 천둥 사기꾼 몰카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 9.
반응형

[뱀선생] 은밀하게위대하게 - 산다라박, 천둥 고양이 사업 사기꾼 몰카 ㅋㅋㅋㅋ


mbc 일요일 예능 일밤 2부 은밀하게 위대하게 6회 170108

이번주 은밀하게 위대하게 몰카 게스트는 천둥과 산다라박.


남동생 천둥이 누나인 산다라박을 고양이 사업을 벌리는 컨셉으로 속이는 몰카 ㅋㅋㅋㅋ

6살 차이가 나서 어렸을때는 진짜 업어키웠다고 하는데 

둘다 리액션이 크질 않아서 어떻게 보면 방송에 부적합했지만 그래서 더 리얼한것 같았음.

나름 잔잔한 재미가 있었던 편이였음 ㅋㅋㅋㅋ


김희철, 미녀 사장님 등장에 '심쿵'


산다라박을 속이기 위해 리허설 하는 은위팀! 

미녀 사장님 등장에 '심쿵♥' 



고양이 사료에 '녹용&홍삼?' 산다라박, 멍~

고양이 영양제 사업을 한다는 천둥! 

사기꾼(?) 형은 영양제에 대해 설명하는데.. 고양이에 녹용 & 홍삼?! 



산다라박, 몰카 공개에 '눈물 주루룩..ㅠㅠ'


종신, 희철 경찰 등장에도 눈치채지 못한 산다라박! 

몰카 공개하자 뒤늦게 터져버린 눈물.. 



산다라박, "막둥이는 내가 지킨다!"


동생 천둥을 지키기 위해 법 공부를 한다는 산다라박! 

'막둥이는 내가 지킨다! (불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