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 갓경규 연예대상에서 대상 받는 꿀팁 3가지 ㅋ

by 뱀선생 2017. 1. 7.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 갓경규 연예대상에서 대상 받는 꿀팁 3가지 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14회 170107 정준하 대상 수상 프로젝트 편.


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에 출연해서 연예대상에서 대상 받는 꿀팁을 전수해주는 갓경규, 킹경규 ㅋㅋㅋㅋㅋ

진짜 예전 놀러와부터 유재석과 만나서 예능 총회, 분석하면 개웃기는 이경규 옹 ㅋㅋㅋㅋㅋㅋ


첫번째 9, 10, 11월 이 3개월을 노려라. 예를들어 올해 신동엽 미운 우리 새끼도 9월에 들어가서 터졌다.

두번째 하나가지곤 안된다. 프로그램 2개 이상 해라. 신동엽은 미운 우리 새끼가 터졌지만 동물 농장을 오랬동안 sbs에서 하고 있단걸 기억해라.

세번째 제작진과 밀당(긴장감 조성)을 해라. 그만 둔겠다는 불만을 표출해서 내가 필요한 사람이라는걸 생각하게 만들어라 ㅋㅋㅋㅋ

네번째 한 우물 방송만 파라. 그렇지만 나는 니네들 대중 예술가와 다르게 영화도 하고 사업도 하는 아티스트 ㅋㅋㅋㅋㅋ



갓경규가 말하는 대상 수상 꿀팁★!


대상을 받고싶은 정준하를 위해 갓!경규가 알려주는 대상 수상 꿀팁은?! 



이경규, 연예대상 폐지 해야한다고 생각!?


30분 째 이어지는 정준하 토크에 급격하게 나빠진 토크 퀄리티! 

급기야 이경규, 연예대상 폐지 해야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