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하스스톤 새로운 확장팩 대 마상시합 정보 공개

by 뱀선생 2015. 7. 23.
반응형

 

 

 

ㅋㅋㅋ 오늘 새벽 6시 쯤 하스스톤 새로운 확장팩 공개 행사가 열렸습니다.

기존 계속 뿌려왔던 떡밥을 보고 예상한대로 마상시합 컨셉이고 확장팩 정식 명칭은 대 마상시합 ~!!!

8월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오늘 확장팩 정보가 공개되서 그런지 하스스톤 시작화면도 대 마상시합 컨셉으로 바껴있네요 ㅋㅋㅋ

 

 

 

그리고 예약 구매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다음주를 시작으로 대 마상시합 카드 50팩 + 새로운 카드 뒷면으로 5만원이 되겠습니다. 기존 카드 60팩 패키지 가격이 7만원 1팩당 1122원이니 현질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무조건 다음주부터 시작되는 5만원짜리 예약구매가 1팩당 1000원으로 훨씬 이득으로 보입니다. 거기에 신상 카드 뒷면은 보너스 ㅋㅋㅋ

 

 

 

하스스톤 블로그에 올려진 한국판 카드들~

방송에 더 많이 카드들이 나왔는데 한국 번역판이 이정도만 나온것 같네요. 새로운 카드는 총 132장이라고 합니다.

대 마상시합 확장팩은 격려라고 새로운 컨셉의 효과가 나온점이 특징인것 같습니다.

효과는 각 영웅의 영웅 능력을 사용하면 발동이 됩니다. 예를 들어 풋내기 종자를 꺼내고 영능을 썼다면 공격력이 +1 되서 2/2가 됩니다.

격려 하수인과 특정 영웅 능력과 만나면 진짜 토가 나올듯 -_-ㅋ

 

 

 

 

 

 

 

 

 

이번에 새로 나올 게임 판

마상시합이 노스렌드 컨셉이여서 그런지 한 여름에 눈을 볼 수 있겠네요 ㅋㅋㅋ

(이왕이면 바닷가 컨셉의 확장팩을 내주지는...)

 

 

 

새로운 확장팩이 출시되면 투기장 보상이 바뀐다고 합니다. 지금은 고블린 대 노움 카드팩만 획득 할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고놈팩 뿐만아니라 대 마상시합 카드 팩과 오리지널 기본 카드 팩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올~ 개꿀 ㅋ

 

 

공식 블로그에 '얼어붙은 북부의 추위가 녹아 들고 노스렌드를 드리웠던 위험이 사라져가면서 이를 대신할 대 마상시합이 열리기 시작합니다! 오우거와 해적, 용 족뿐만 아니라 멀록들마저도 자신들이 자랑하는 최고의 기사를 대 마상시합장으로 보내 멋진 자태와 화려한 갑옷을 뽐내려 합니다!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말이죠!' 라는 문구가 있는걸로 봐서 앞으로 공개될 카드는 엉뚱엉뚱 오우거와 용 덱, 멀록 덱 카드들이 공개될 것으로 보이네요 ㅋㅋㅋ

(주술사 좀 살려줘라 이놈들아~)

 

 

8월에 출시되는 대 마상시합이 기대됩니다. 아 지름신 온다 ㅜㅜ

모두들 즐거운 하스스톤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