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 mbcevery1 정준하 김치전 특집 재방송 편성 이유

by 뱀선생 2017. 1. 7.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무한도전 정준하 mbcevery1 김치전 특집 재방송 편성 이유 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14회 170107 정준하 대상 프로젝트 편.


ㅋㅋㅋㅋㅋㅋ 2016 연예대상에서 대상 수상에 실패하고 최우수상만 받은 정준하.


정준하가 북극곰 편 등 활약을 펼칠때마다 

케이블채널인 mbc에브리원에서 정준하 김치전 사건 편을 자꾸 재방송해서

그쪽 PD가 정준하 안티팬이냐 저격 편성이냐고 네티즌들의 질문이 많이 들어왔다고 함 ㅋㅋㅋㅋ

그래서 직접 무도에서 mbc every1 편성 PD에게 전화 섭외해서 물어봄.

참고로 김치전 특집은 여자 셰프와 기싸움 펼쳐서 게시판 욕 지분 폭발한 사건~


피디 말로는 멤버별 베스트 편을 선정해서 재방송을 하는데 

무인도 특집 이후 딱히 정준하가 단독으로 두드러졌던 회차가 없어서 

분량 많이 나온 김치전 특집을 정준하 베스트 편에 선정해서 재방하고 있다고 팩트폭행 ㅋㅋㅋㅋㅋㅋ

좋은 말로는 가장 인간적인 면모가 나온 편이라서 좋아한다나? ㅋㅋㅋㅋㅋ


결국 정준하 단독 활약 분량 없어서 김치전이 정준하 베스트 편에 포함됨 ㅋㅋㅋㅋ

피디 좀 사악하게 직접 허락 받고 2017년 김치전 특집 편성하겠다고 ㅋㅋㅋㅋ



편성 PD, 정준하에 김치전 특집 '팩트 폭력'


계속되는 김치전 특집 편성에 편성 PD와 전화 연결 시도한 무도 멤버들! 

묘하게 팩트 폭력하는 편성 PD에 정준하, '당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