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 팩트폭격기 김연경, W 2016 연기대상 이시언

by 뱀선생 2017. 1. 7.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 팩트폭격기 김연경, W 2016 연기대상 이시언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188회 170106


김연경, 선물 앞에서 솔직 감탄사 "아..."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책 선물해주니까 표정이 바로 어두워지며 정색하는 김연경.



필터 없는 팩트폭격기 김연경에 한유미 멘탈붕괴


친한 선배 한유미가 남자 야구선수, 농구선수, 배구선수 다 휩쓸었다고 폭로하는 김연경.

그렇게 많던 야구선수들 다 어디 갔어요 언니 ㅋㅋㅋㅋㅋ

여자인 우리도 언니 맞추기 쉽지 않은데 맨날 같이 살 결혼할 남자가 어떻게 맞쳐주냐고 ㅋㅋㅋ



이시언, 긴장감에 요동치는 동공! 시상식 시작 10분 전!


mbc 2016 연기대상에 신인상 후보, 베스트커플상 후보로 참석하는 이시언.

같은 W 드라마 팀인 이종석, 한효주, 김의성 ㅋㅋㅋㅋ



이시언, 연기대상 무관에 애써 웃음 "SBS 가자"


결국 시상식 노미네이트 모두 탈락하고 상을 하나도 못 받게된 이시언.

김광규, 김소연 등 이시언을 위로해주는 동료 배우들

짠하면서도 따뜻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