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3 (신서유기 2.5) 신입 요괴 환영회 및 테스트 ㅋㅋㅋ

by 뱀선생 2017. 1. 5.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3 (신서유기 2.5) 신입 요괴 환영회 및 테스트 ㅋㅋㅋ


tvn 신서유기3 방송 전에 새 멤버들 합류 기념 회식, 전지훈련, 캠프 장면을 따로 편집해서 보여주는 신서유기2.5가 공개됐음 ㅋㅋㅋ

역시나 잼나네요~ ㅋㅋㅋㅋ

인터넷 콘텐츠용 방송이라 그런지 음주 회식 장면도 나오고 잼있음 ㅋㅋㅋㅋ


제1화. 규현&민호, 신입 요괴 환영해! 완전체 회식! (2화에 계속)


신서유기에 새로 합류한 규현과 송민호! 

신입 멤버 너무 잘 뽑은거 아닙니까? 매력이 콸콸콸!

위너 송민호 딤섬을 썸띵? ㅋㅋㅋㅋ

썸띵과 비관적 아이돌이 새 멤버로 합류 ㅋㅋㅋㅋ

빠른 88년생 87년생 등등 개꼬인 개족보 ㅋㅋㅋㅋㅋㅋ



제2화. 요괴들의 전지훈련 (3화에 계속)


신서유기, 중국으로 떠나기 전! 전지훈련을 떠나다! 

전지훈련 장소는 다름아닌 미국?! 

때아닌 영어 레벨 테스트에 강호동&이수근 멘붕!



제3화. 재현&지원&규현 영어 레벨 테스트! (4화에 계속)


계속되는 요괴들의 레벨 테스트! 

재현, 지현, 규현의 영어 실력은?



제4화. 전설의 육봉 강호동 선생! 10봉 도전! (5화에 계속)


전설의 육봉 강호동 선생을 기억하십니까? 

라면은 나에게 맡겨라! 이번엔 10봉이다!!!!

영어 테스트 중 계속 등장하는 쉑쉑버거~

강호동 라면찜은 또 뭐야 ㅋㅋㅋㅋㅋ

김구라 윤종신에게 예능을 배운 규현 잘한다 ㅋㅋㅋㅋ

숟가락으로 떠먹어도 되는 라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