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1박2일 데프콘에게 손펜싱 뺨맞는 김종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 1.
반응형

[뱀선생] 유머 - 1박2일 데프콘에게 손펜싱 빰맞는 김종민 ㅋㅋㅋㅋ


kbs 일요일 예능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170101 강원 양양 편.


김종민 대상 수상한 새해 첫 특집인데 진짜 개웃김 ㅋㅋㅋㅋㅋ

데프콘하고 김종민 나이 뻇기 손 펜싱 게임을 하는데 

그냥 서로 빰때리기 게임으로 변질 ㅋㅋㅋㅋㅋㅋ

데프콘한테 진짜 세게 뺨맞고 레알 빡친 김종민 ㅋㅋㅋㅋㅋㅋㅋ



데프콘 배둘레를 감당하지 못하는 안전끈, ‘흑돼프콘’으로 변신!


초반 빰 맞는 장만부터 나와야 되는데 약간 잘렸네요 

그래도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