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평창동 편 - 이경규 녹취파일로 협박하는 강호동 ㅋ

by 뱀선생 2016. 12. 29.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평창동 편 - 이경규 취중 녹취록으로 협박하는 강호동 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11회 161228 평창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따까리?? 특집으로 이경규 오른팔 이윤석, 강호동 오른팔 이수근 출연 ㅋㅋㅋㅋ


서로 오른팔들을 크로스해서 이경규, 이수근이 한팀 vs 강호동 이윤석이 한팀 ㅋㅋㅋㅋ

서로 MC 스타일 폭로 및 디스하는데 개웃김

거기에 전날 새벽 이경규가 취해서 새벽에 강호동에게 전화를 했는데

그걸 통화 녹화해서 다음날 협박 ㅋㅋㅋㅋㅋ

버스 안에서 장난치며 1초만 틀어보자고 재생했는데 ㅆㅂ 욕설 튀어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규의 취중진담(?) "손석희와 비교돼... 괴로웡ㅠ_ㅠ(찡찡)"


경규 때문에 잠을 한숨도 못 자서 쓰러지는 호동이!? 

"전화해서 손석희 사장님하고 비교하면서 괴로워하고!!" 

새벽에 호동이에게 주사(?) 부리는 경규 

모든 걸(?) 녹음한 호동이에 경규 세상 비굴...☆



[이경규 녹취파일] 호동이 폭로, 강력한 1초 맛보기! "C~빠"


1초만 공개되는 경규의 음성 "C~@#!*$&" 

엄청난 녹취파일에 스태프들도 빵! '초토화' 

이제야 깨닫게 된 녹취파일의 심각성에 경규 멘붕! 

호동이 오늘 건수(?) 제대로 잡았네~ (ㅋㅋㅋ)



[선공개] 김동완 이모부님의 신화스러운(?) 등장! 김동완과 한 끼 가능?!

평창동에 모인 규동 형제와 밥동무 이수근, 이윤석 

개와 함께 트리플 악셀(?)을 뽐내며 등장한 주민을 만나다 

우연히 만난 주민이 신화 멤버 김동완의 이모부님!! 

우와~ 어쩐지 등장부터 신화스럽(?)더라 멋지세요~ 

오늘 어쩌면 김동완과 한 끼 할 수도 있는 건가?! +_+ 


12월 28일 수요일 밤 10시 50분<한끼줍쇼>본방사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