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게임쇼 유희낙락 - 희철이네 게임단에 지원하는 연예인들

by 뱀선생 2016. 12. 27.
반응형

[뱀선생] 게임쇼 유희낙락 - 희철이네 게임단에 지원하는 연예인들


sbs 토요일 새벽1시에 방송되는 게임쇼 유희낙락.


지상파 방송에서 오랜만에 하는 프로그램인 게임쇼 유희낙락.

출발 비디오여행 같은 게임 소개 및 정보 위주의 프로그램 보다는

SNL처럼 게임 + 예능이 결합된 프로그램 -_-ㅋ


2회까지 방송됐는데 게이머 입장에서는 그럭저럭 재미있음 ㅋㅋㅋㅋㅋ

1회에는 너무 적응이 안됐는데 2회는 뭐 그래도 좀 더 괜찮아진듯.

개인적으로 희철이네 겜단이 가장 기대됨 ㅋㅋㅋㅋ


개발자들 이게 뭔가 했는데 2회 VR게임 소개 꽤나 재미있었음.

개발자들 컨셉잡고 특이한 or 핫한 신작 해보는쪽으로 가는게 좋을것 같음.

예를들어 코난 오브라이언의 떼거지판 노답 게이머 버전? ㅋㅋㅋㅋㅋ


소다랭킹이라고 정보 소개 코너로 매주 제작진이 선정한 추천 게임을 소개해줌.

이번주에는 무일푼으로 떠나는 환상의 해외여행 게임 ㅋㅋㅋㅋ

1위 The Lab - 이탈리아, 미국 거리부터 우주 까지 VR 가상체험

2위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 유럽 60개국

3위 Steep - 알프스 산맥, 알래스카 설산

4위 낚시의 신 - 하와이 등 세계 유명 대형 어장

5위 와치독2 - 미국 샌프란시스코


추억의 게임음악과 떠나는 환상의 추억여행


추억의 명작 게임 OST ㅋㅋㅋㅋ

테트리스, 보글보글, 슈퍼마리오, 남극탐험 이 소개됨~



태연, 김희철 게임단 초대에 애교 “고마웡~”


검과 마법 게임을 즐긴다는 소녀시대 태연.

어렸을때 즐겼던 게임으로 DDR, 롤러코스터 타이쿤 ㅋㅋㅋㅋ



설현, 김희철 게임단 초대에 “AOA 혜정, 오버워치 잘 해요!”


요즘 대세 오버워치를 즐긴다는 AOA 혜정.

레벨 200 이상이라고 ㅋㅋㅋㅋㅋ



'특급 아이돌' 라붐 ‘희철이네 겜단’ 지원! 흔들리는 남심


희철이네 겜단 2회에서 본격적으로 아이돌 지원 멤버들을 심사하기 시작.

b1a4 공찬이 가장 기억에 남음 ㅋㅋㅋㅋ 

진짜 게임 실력을 보여주며 장비빨 ㅋㅋㅋㅋ


고우리 등장에 흔들리는 홍진호 묘하게 흐르는 썸의 기류!


생일이 2월 22일 이라 콩신의 가호를 받고 태어났다는 고우리 ㅋㅋㅋㅋ

좋아하는 주력 게임은 서든어택



반응형

댓글